BSC. 마케팅 농도

Alfaisal University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BSC. 마케팅 농도

Alfaisal University

학사. 마케팅 농도

마케팅 농도는 마케팅 분석 및 포괄적 인 이해와 학생을 제공합니다. 기업과 다른 조직 만족 및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고 투자 우수한 수익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을 통해 고객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학생들은, 생성, 분석, 해석, 그리고 현재 마케팅 정보 수있을 것입니다. 졸업생 실용적 폭넓게 사용할 수있을 것이다 최신 마케팅 도구 및 기술. 이들은 사업, 비영리 단체, 정부 기관을 포함 조직의 넓은 범위에서의 혁신을 지원하기위한 정보 및 지식을 활용할 수있을 것이다.

코스 설명

마케팅의 시가 301 원리

세그, 타겟팅 및 위치의 프로세스와 관련된 방법을 설명합니다. 강조는 식별하고 원하고 사람들의 요구를 해석 배치; 특히이 원하는 조직이 만족해야 선택하는 단계; 및 적절한 믹스 제품, 가격, 프로모션, 장소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전제 조건 : 에코 (101) 미시 경제학

MKT (303) 광고

작성 및 광고, 판촉, 이벤트 후원, 직접 마케팅, 홍보, 비즈니스 / 저장 이미지를 포함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구현하기위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 학생들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개발을 포함하는 코스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관련 사회적, 문화적, 윤리적 문제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제 조건 : 마케팅의 시가 201 원리

MKTG (307) 소비자 행동

이 기술을 사용하여 의사 결정을 안내하는의 개념과 소비자 및 그룹 만족 속성의 분석, 측정 방법 및 프로세스를 검사합니다. 특별한 강조는 소비자를 이해하는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배치됩니다.

전제 조건 : 마케팅의 시가 201 원리

시가 315 마케팅 조사

현재의 시장 조사 기법 및 효과적인 마케팅 의사 결정을 위해 필요한 도구에 대한 소개. 대화 형 학습 기법 케이스 방법 및 활성 수업 참여를 포함한다. 이 과정은 설문지 설계를 포함한 주요 연구에 중점을두고 다른 방법을 연구 할 것이다.

전제 조건 : 마케팅, 매트 (201)의 시가 201 원리

시가 361 국제 마케팅

문제와 수립 및 국제 마케팅 전략의 구현에 내재 된 문제의 포괄적 인 이해를 제공한다. 국제 마케팅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 적 힘은, 국제 목표 시장 및 국제 마케팅 계획의 설계 및 개발의 선택을 조사하고 분석한다.

전제 조건 : 마케팅의 시가 201 원리

시가 401 마케팅 전략

매매 원칙과 분석 및 행동 의사 결정 프로세스와 통합 이론. 무거운 강조 문제와 기회를 인식, 마케팅 전략, 기획 및 마케팅 프로그램 관리에 배치됩니다. 학생들은 마케팅 시뮬레이션에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지식을 적용합니다.

전제 조건 : 시가 315 마케팅 조사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전일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사우디아라비아 - Riyadh, Riyadh Province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