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the Official Description

학사. 마케팅 농도

마케팅 농도는 마케팅 분석 및 포괄적 인 이해와 학생을 제공합니다. 기업과 다른 조직 만족 및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고 투자 우수한 수익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의 개발을 통해 고객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학생들은, 생성, 분석, 해석, 그리고 현재 마케팅 정보 수있을 것입니다. 졸업생 실용적 폭넓게 사용할 수있을 것이다 최신 마케팅 도구 및 기술. 이들은 사업, 비영리 단체, 정부 기관을 포함 조직의 넓은 범위에서의 혁신을 지원하기위한 정보 및 지식을 활용할 수있을 것이다.

코스 설명

마케팅의 시가 301 원리

세그, 타겟팅 및 위치의 프로세스와 관련된 방법을 설명합니다. 강조는 식별하고 원하고 사람들의 요구를 해석 배치; 특히이 원하는 조직이 만족해야 선택하는 단계; 및 적절한 믹스 제품, 가격, 프로모션, 장소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전제 조건 : 에코 (101) 미시 경제학

MKT (303) 광고

작성 및 광고, 판촉, 이벤트 후원, 직접 마케팅, 홍보, 비즈니스 / 저장 이미지를 포함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구현하기위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 학생들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개발을 포함하는 코스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관련 사회적, 문화적, 윤리적 문제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제 조건 : 마케팅의 시가 201 원리

MKTG (307) 소비자 행동

이 기술을 사용하여 의사 결정을 안내하는의 개념과 소비자 및 그룹 만족 속성의 분석, 측정 방법 및 프로세스를 검사합니다. 특별한 강조는 소비자를 이해하는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배치됩니다.

전제 조건 : 마케팅의 시가 201 원리

시가 315 마케팅 조사

현재의 시장 조사 기법 및 효과적인 마케팅 의사 결정을 위해 필요한 도구에 대한 소개. 대화 형 학습 기법 케이스 방법 및 활성 수업 참여를 포함한다. 이 과정은 설문지 설계를 포함한 주요 연구에 중점을두고 다른 방법을 연구 할 것이다.

전제 조건 : 마케팅, 매트 (201)의 시가 201 원리

시가 361 국제 마케팅

문제와 수립 및 국제 마케팅 전략의 구현에 내재 된 문제의 포괄적 인 이해를 제공한다. 국제 마케팅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 적 힘은, 국제 목표 시장 및 국제 마케팅 계획의 설계 및 개발의 선택을 조사하고 분석한다.

전제 조건 : 마케팅의 시가 201 원리

시가 401 마케팅 전략

매매 원칙과 분석 및 행동 의사 결정 프로세스와 통합 이론. 무거운 강조 문제와 기회를 인식, 마케팅 전략, 기획 및 마케팅 프로그램 관리에 배치됩니다. 학생들은 마케팅 시뮬레이션에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지식을 적용합니다.

전제 조건 : 시가 315 마케팅 조사

Program taught in:
영어

See 1 more programs offered by Alfaisal University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학교와 연락
전일제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9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