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공학 학사
Snow College (Community Colleg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Ephraim,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유타 거주자 등록금: $1,663. 비거주자 수업료: $6,073. (2018-2019 학년도 학기당 비용)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소프트웨어 공학
소프트웨어 공학 학사 학위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준비합니다. 팀에서 일하는 협업 전문가는 시간과 예산 내에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발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복잡한 시스템 분석, 계획, 설계 및 건설에 대한 정의된 엔지니어링 접근 방식의 실용적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게 됩니다. 교과 과정은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설계, 분석, 검증, 검증, 구현, 배포 및 유지 관리를 다루는 컴퓨터 과학 기초 및 수학적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컴퓨터 과학,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및 IT/IS 간의 차이점에 대해 종종 혼동이 있습니다. ACM(Association for Computing Machinery)의 다음 다이어그램은 각 영역 간의 관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전기 엔지니어(EE)는 주로 하드웨어 설계에 관여하고 컴퓨터 엔지니어(CE)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포함하는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컴퓨터 과학(CS)은 컴퓨터가 어떤 일(그래픽, 로봇 공학 등)을 수행하도록 하는 방법과 관련된 개념과 기술을 다루고 소프트웨어 공학(SE)은 소프트웨어를 설계하고 구축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컴퓨터 과학과 소프트웨어 공학 사이에는 상당한 중복이 있으며 둘 사이의 교차점은 종종 프로그래밍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컴퓨터 과학자는 이론을 테스트하고 미지의 가장자리에서 작업합니다. 소프트웨어 공학은 공학 분야입니다. 엔지니어링은 이미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된 지식에서 시작하여 기술, 사회 및 상업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정보 기술(IT) 및 정보 서비스(IS)는 조직에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Snow College 소프트웨어 공학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통적인 컴퓨터 과학 및 공학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적 경험을 제공하고 체계적이고 통제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생성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배출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수행됩니다.
- 학위는 소프트웨어 설계에서 수학 및 엔지니어링 방법의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 과정은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및 수명 주기에 중점을 두고 모든 학생에게 소프트웨어 개발 팀 리더 역할과 같은 리더십 기회를 제공하는 능동적 학습("실행을 통한 학습")으로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팀 접근 방식을 활용합니다.
- 과정에는 프로젝트 계획, 리소스 할당, 품질 보증, 테스트, 메트릭, 유지 관리 및 문제 해결, 구성 관리 및 인사 관리와 같은 관리 영역에 대한 중요한 학습이 포함됩니다.
- 코스는 학생 팀을 통합하여 학생들이 공동으로 주요 개념에 대한 이해를 협력적으로 구성하고 동시에 의사 소통, 팀워크, 비판적 사고 및 문제 해결과 같은 주요 프로세스 기술을 개발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활동에 참여합니다.
- 학생들은 다음에서 강조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기업가 정신: 새로운 시장과 기술을 창출할 아이디어를 식별, 평가 및 구현하기 위한 컴퓨팅 및 기업가적 사고의 조합.
-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 인터넷, 영화, 텔레비전 및 모바일 기술과 같은 전자 매체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통합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 웹 개발: HTML, CSS 및 JavaScript를 포함한 도구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대화형 웹 사이트를 만들고 유지 관리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커리큘럼은 학생들이 업계의 현재 관행을 반영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팀으로 작업하는 1년 간의 핵심 시퀀스로 절정에 달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직접적인 업계 경험과 통찰력을 얻기 위해 이러한 관석 과정에 등록하기 전과 등록하는 동안 인턴십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Snow College는 학생들에게 업계 관련 경험을 제공할 이러한 학습 기회를 개발하기 위해 기업과 협력할 것입니다.
Snow College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직업에 즉시 진입하거나 고급 교육 기회를 계속 추구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프로그램의 처음 2년은 컴퓨터 과학 학위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편입하는 것과도 호환됩니다.
소프트웨어 공학 과정
- SE 3250 언어 조사
- SE 3410 인적 요소 - 소프트웨어 설계
- SE 3450 SW 설계. 원칙, 패턴
- SE 3520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 SE 3620 분산 앱 개발
- SE 3630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 SE 4120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
- SE 4220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 SE 4320 개인 소프트웨어 실습
- SE 4400 SE 실습 I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경력
소프트웨어 공학은 공학 원리를 소프트웨어 개발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컴퓨터 과학자는 무엇이 사실인지, 가설을 테스트하는 방법, 자신의 분야에서 지식을 확장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무엇이 사실이고 무엇이 유용한지,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잘 이해된 지식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진로
- 응용 프로그램 개발: Java 및 C#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포함하는 웹 기반이 아닌 문제 해결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 시스템 개발: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배경 소프트웨어를 설계하고 코딩합니다. C 및 C++와 같은 프로그램 언어를 포함합니다.
- 웹 개발: 웹 브라우저에서 실행할 소프트웨어나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HTML, JavaScript, PHP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합니다.
-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자동차와 같은 비 컴퓨팅 장치에서 작동하도록 컴퓨팅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를 설계합니다. C 및 어셈블리 언어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위한 수입
노동 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일반적인 초봉은 약 $70,000이고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경력은 연간 $80,000에서 $105,000 사이입니다. 소득 잠재력은 위치, 경험, 교육, 산업, 고용주 및 인증에 따라 다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 필요한 기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전문가는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기술 및 비기술 영역 모두에서 고도로 전문화된 교육을 필요로 합니다. 고용주는 기술과 소프트 스킬을 겸비한 후보자를 찾습니다. 고용주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프트 스킬에는 커뮤니케이션, 조직, 프로젝트 관리, 문제 해결, 비판적 사고 및 의사 결정이 포함됩니다.
소프트 스킬 외에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컴퓨터 엔지니어링의 모든 경력과 특정 실무 영역에 각각 적용할 수 있는 기술 및 산업별 스킬 세트를 모두 개발합니다. 기술 기술의 예로는 프로그래밍 언어,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 아키텍처 등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경력 준비
1) 소프트웨어 공학 또는 관련 분야 학위를 취득합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직책에는 학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공학을 전공하는 것은 소프트웨어를 설계하고 완성하는데 가장 유용한 배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다음은 경력을 준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2) 즉시 프로그래밍을 시작합니다. 아직 초등학교에 재학 중이더라도 프로그래밍을 스스로 가르치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코딩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몇 가지 언어와 기능에 대한 더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어떤 언어가 가장 유용한지에 대한 광범위한 동의는 없지만 다음은 모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 C++
- 씨#
- 자바
- 자바스크립트
- 파이썬
3) 수학을 공부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때때로 소프트웨어가 작동하도록 하는 수학적 알고리즘을 만듭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자리를 잡은 후 최선을 다하기 위해 수학 기술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4) 소프트웨어를 구축합니다. 기술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문 프로젝트든 개인이든 상관없이 디자인 및 코딩 소프트웨어는 많은 것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많은 고용주에게 실제 성취는 GPA나 이론적 지식보다 더 중요합니다.
5) 인턴십을 구합니다. 많은 소프트웨어 공학 학생들은 학업을 마치는 동안 인턴으로 일합니다. 이것은 잠재적 고용주와 실습 교육 및 네트워크를 얻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6) 경력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산업은 항상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식과 실용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십시오. 네트워킹 기회를 얻으려면 ACM 또는 IEEE와 같은 전문 조직에 가입하십시오. 관심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세요. Pathway 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는 Snow 계층을 참조하세요.
사용 가능한 전문 인증
특정 언어, 제품 또는 직무에 대한 기술을 입증하기 위해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인증이 있습니다. 일부는 광범위한 지식을 반영하고 다른 일부는 전문 영역의 좁은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광범위한 지식을 갖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는 IEEE(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를 통해 자격 증명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IEEE Society의 소프트웨어 개발 자격 증명은 SWEBOK(Software Engineering Body of Knowledge Guide)의 지식을 반영합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