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및 재산 관리에 BBA

JinWen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환경 및 재산 관리에 BBA

JinWen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20 세기 산업 자동화, 정보, 경제 발전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또한 지구 기후 변화의 환경 오염과 같은 질문을했다. 환경 오염은 초 국가적인 문제가되었다 : 환경이 거래 될 것입니다, 환경은 환경 문제는 미래의 주요 축입니다 보장, 외교이다. 환경 문제가 아닌 순수 공학 기술은 사회인지의 군중 심리학의 조화뿐만 아니라 다른 종 존중하는 동안과 윤리를 수집하기 때문에 반드시, 개발 영원히 계속 함께 자연 치료를 달성,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학교는 1999 년에 환경 관리 부서를 설립하고, 계획 개발의 미래 추세의 관점에서 관련 교육 과정을 작성, 미래의 복잡성과 환경 문제의 중요성을 고려합니다. 기본적인 연구 게이트는 여전히 분야를 커버 등 경제, 사회, 윤리, 심리학에 외부 생태 게이트를 제외했다.

환경 및 부동산학과 "로 이름을 변경하기 위해 2006 년 교육부의 계약에 따라 부서의 응답은 사회의 요구와 국내 미래 인력 수요 계획에 관한 사회에 따라 집행 위안 현 단계의 요구를 조정, 관리 ", 그리고 두 부분으로 교과 과정을 분할 :"환경 경영 과정 '과'자산 관리 과정을 ". 이름 변경 후 원래의 장비 및 부서, 부분적인 연습과 전문 교육 과정의 교사에 의해 촬영 관련 교사 및 장비, 대부분의 요구는, 현장에서 초대합니다.

(921) 큰 지진과 사스 전염병 상황 보급 한 후, 우리 나라의 관광 산업은 한 번 심각한 공격을 받고 있었다; 또한, 국민 소득의 향상과 함께, 환경에 좋은 관리의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본격적으로, 전문 자산 관리 기술 안전 제공하고 높은 품질의 생활 환경의 현실은 시급하다. 관련 부서 따라서 설립은 환경 및 재산 관련 연구를 재촉하고 교육은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국가가 설립에는 관련 지점이없는, 기존의 기초 교육 과정 설계 부서의 계획은 또한 학생의 취업을위한 교육의 품질을 보장​​하고 더 높은 학교에 진입 할 수있다, 이미 몇 가지 관점을에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사의 초대

진행해야하는 사회, 개발하는 나라는, 게다가 고 부가가치 지식 산업을 개발해야합니다, 지식 경제의 시대로 안내 좋은 삶의 질을 필요로하지만, 국민 소득 향상과 함께 환경에 대한도 더 진지하다 좋은 관리의 요구는, 이들 환경 적절히 밀접한 관계를 갖도록 속성 좋은 계획과 관리 유지와.

환경 및 재산 관리, 이름 변경이 학교 원래의 환경 및 재산 관리에 의해 제공되는 교육 과정을 요구하는 이미 좋은 교사와 시간에 따라 장비의 재단에 재산 관리 측면을 강화, 본 단계 상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재산 인력의 필요성에 대한 경제 개발.

국내의 환경 보호는 보호 자연 생태에서, 개발 경로 "가장 영광"에 의존하는 것은 영원히 교육, 홍보 깨끗하게 생산하는 환경 과학 기술을 계속되지만 높은 품질 환경 생활의 재산 관리에,이 다른 교육 과정 프로젝트와 서로 다른 시간의 요구에 따라 코스 내용.

덧 테쇠 큰 가족 참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은 서로 다른 감정과 생활을해야합니다!

부서 헤드 : 교수 린 TSUNG 동지는 초대를 존중​​합니다.

교육 목표

(1) "하나는 노동 사건 카드의 상담 생각 설​​립위원회가, 마지막으로"특수 교실 "기술 지점 시험 장소"를 조명하는 전문 기술 교육 과정을 우려됩니다 고용과 학교에 간다 ( "졸업은 고용이다" ) 신사는, 노동 사건의 기술 전문가의위원회에 의해 표준을 검사 학교에서 유용한 테스트 장소를 설정, 즉 조명 할 수있는 관련 카드를 얻을 수로 교과 과정을 공부 한 후 학생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권고는, 더 높은 학교 뛰어난 동창을 입력하고자하는 국내외 관련 연구 기관에 연구를 진행한다.

(2) "항목 즉 전문"연습 항목 "기술 의무 교육 아이디어의 설립과 함께", "기술 전문"연습의 연구는, "마지막 하나는"기술 교사는 기술의 성장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지시합니다. 원래 세 동창의 특별한 연구의 핸들 교육 과정에 대한되고, 특별히 임명 된 교사는 연구를 항목을 수행해야합니다 자신의 관심에 각 동창과 큰 31년의 부서에 대해 설명합니다. 관찰의 치열한 환경 문제 전력과 분석 기술을 육성하기 위해 특수 연구에 의해 학생을 일으킴.

(3) 환경 도시 "성격 육성"연구 몸과 마음 상담 아이디어를 달성한다 "교육은 생명입니다"학생 환경 의식에게 효과가 커집니다. 이 연구는하고 사회 Guanzhong 학교 (협회) 회의가 공동으로 "환경 해설자"교육을 관리하고,이 방법으로 학생의 환경 의식을 성장 원래, 가장 좋은 방법을에서 환경 의식을 제기 활동에 학생을 수있다 깊이 달성 참여 환경에 의해 설명되는 환경 마음을 사랑한다.

(4) "장거리 교육은 컴퓨터 네트워크가 함께 영향을 사회 연구를 달성하기 위해 교육에 대해 설명합니다"학업 상담 아이디어, "네트워크 플랫폼 환경에 초점을" "침투", "네트워크는 교실이다". 등 지리 정보 시스템, 환경 품질 시뮬레이션과 같은 첨단 기술 사회의 컴퓨터 정보 능력의 학생을 훈련하는 방법을 활용, 강화 된 환경 정보 능력을 올립니다.

코스 계획

  1. 첫 번째 학년 : (기초 능력 훈련) : 미적분, 경제, econology, 환경 기초 과학, 환경 경영 도입, 부동산 관리 소개 2. 2 학년 ; (재단 특별 분야) : 통계, 환경 번호 신 유교, autecology, 환경 프로젝트 소개, 환경 위생 관리, 부동산 경영, 환경 법규 및 재산권 법 및 규정 풍수 Chuli 프로젝트 3. 3 학년 (단계 특별한 분야 입력) : 물 및 폐수 분석, 공기 품질 분석, 연습 특별한 연구, 개발 영원히 계속 실내 공기질 에너지 소스와 자원 4 공조 설비. 네 등급 (통합 특수 분야) : 속성 정보 관리 시스템 관리 시스템, 환경 지리 정보 시스템, 환경 영향 평가는 속성 손님이 징계 조치를 원칙, 생태학, 언덕 토지 관리, 대도시 갱신 재산 관리 순종.

현상

클래스와 학년 교사

  • 부서는 하루 시간을 과학 기술 하나의 클래스 매년 대학의 4 년 시스템을 모집 (작고 아름다운)
  • 지금 1 ~ 4 학년이, 학생은 200 약이
  • 특별히 임명 된 교사 8 개의 (칠명가 박사 학위를 가지고)
  • 특히 기술자 면허를 가지고 3 명이이 교사 임명, 오명는 연습 경험 (정부와 민간 기업)이​​있다.

전문 교실 실습실는 / 여섯 지구 계산

  1. 환경 모니터링 전문 교실 (완료 85m2) 2. 환경 정밀 기기 전문 교실 3 (85m2, 완료). 환경 안전 결정 전문 교실 4 (85m2 완료). 환경 정보 시스템 전문 교실 5 (80m2 완료). 환경 정보 및 항공 시뮬레이션 실 6 (40m2을 완료). 시험 장소에 따라 물 처리 연습과 카드 (디자인, 100m2)

학교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자원

  1. 학과 지원 : 영어학과, 수도 배관, 비즈니스 배관, 교사의 전문 뷰 광학 시스템은 2를 지원합니다. 컴퓨터 교실 (상업적 커버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언어 환경 정보 시스템) 3. 시청각 교실 (환경 과학, 환경 관리, 생태 등 관련 교과 과정에) 4. 언어 교실 (영어 청취, 전문 영어, 두 번째 외국어)

협동 시스템 계획

  1. 국가 분기 특수 연구 계획을 충족합니다.

  2. 정부 부서는 교육, 환경 보호국, 등 노동 사건, 카운티 지방 정부와의위원회의 교육부를 포함한 특별한 경우 계획을 위탁.

  3. 민속 기업, 컨설턴트 회사, 등등 금융 그룹 법적 사람들.

학과의 비전

개발 목표

부 모든 교사에게 토론의 1 년 이상 때​​문에함으로써, 사회의 요구에 따라위한 것이며, 이후 부서의 이름 것​​뿐만 아니라, 원래는 교육 과정이기 때문에 회의를 제공하는위원회 및 현장 전문가가 제공하는 제안 계획 "환경과 자산 관리 부서", "환경과 자산 관리 부서"로 2006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교육 과정 "환경 경영 과정 '과'자산 관리 과정"두 가지 제목으로 분할됩니다. 이 이름 변경, 사회에 따라 수요 외에, 또한 국내 미래 인력 수요 계획에 대한 집행 위안 현 단계를 조정 할 수있다 "자산 관리"하는 프로젝트가 이미 향후 십년 십 큰 신흥 서비스 산업이다, 하지만, 본 국내 여러 대학의 모든 수도 국내외 환경 동향에 따라, 승진 생활 환경 효과, 따라서 원래 변경의 이름은 "환경과 자산 관리 부서"이후,이 형에게 관련 지점 부서를 설정하지 관리, 생명 자원으로 변환, 영원히 계속, 생태 목표를 향해 생산 효율은, 바로 그 순간에 완전히 교육 기능과 연구 개발을 사용하여이 교육 과정, 실질적인 교사 장비, 대기의 추진 연구 조정을 시간 배양 국가 환경 관리, 환경 관리, 목표로 부동산 관리 인재.

개발 우선 순위

학과의 새로운 교과 과정 수는 학생의 실제 포괄적 인 이론과 실천을 제기 환경 및 재산 관리 문제, 추가 인상이 좋은 환경 보호와 정책을 마련 환경 경영 과정에서의 능력을 질문 잠재력을 해결하는 것을 발견하는 학생에게 영감을 계획, 자산 관리 과정의 연구를 전문으로 생활 환경 관리 에너지에 의해 알고있는 국내 자연 환경에 대한 관리의 직접적인 이익 개선과 생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환경 경영의 실천 사업자 및 자산 관리의 첫 번째 줄 서비스 personnels는 원래 "환경과 자산 관리 부서"후 "환경과 자산 관리 부서"로 이름을 변경합니다 될 것입니다, 대규모 인적 자원 투자를 극도로 업계를 산책 필요가있다 학생에 대한 고용 작업 장소에 직접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과의 특징

  1. "환경 관리 기술"이 교육 과정의 중심, 초점으로 "자산 관리 연습을"가져 가라.

  2. 뿐만 아니라 "완전한 연습 지원"은 "완성 고용 준비"에 의해 학생 후 보이는 3. "뛰어난 특별히 임명 된 교사"와 "풍부한 경험 파트 타임 교사"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 그룹이 될 수 있습니다.

  3. "학생 특별 주제 학습 시스템"뿐만 아니라 "교사 교육 evaluatation 시스템"의 구축은 교육의 질 (5)을 보장합니다. "라이센스 시험을위한 교육"을 설립 라이센스 교육 시스템 "교실은 시험 장소입니다."

  4. "교육 시스템 포획 이론과 실천에 보조를 유지"7 "100 % 사용됩니다와 높은 학교에 진입"을. 교육 목표 8로 "세 교사 상담 시스템"과 "샌드위치 교육 시스템". "환경 프로젝트의 자산 관리"및 부서의 개발의 우선 순위로 "자산 관리의 환경 기술"

고용

정부 장치에서 학생의 고용 환경 보호국, 경제부, 등 노동 사건의위원회, 농업위원회 (COA)뿐만 아니라 정부의 모든 수준에서 단위의 환경 보호 될 수있다. 또한 국가 공원의 생태 관리 요원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경 프로젝트에있을 수, 컨설턴트 회사에서 등 전문 또는 경계 관리 시스템 관리 시스템 ISO-1400에 대한 평가는 컨설턴트에게 인사를 관리합니다. 그리고 기업, 안전 보건 전문가의 인력 다양한 공장의 환경 보호에있을 수 있습니다. 월은 다양한 부동산 관리 조직과 환경 과학 및 기술 관리 회사에 민속에 제공합니다.

높은 학위를 취득하기위한 지원 측면

학생들은 다양한 국내 및 외국 대학의 환경 경영 관련 연구 기관에서 연구를 진행 추구했으며, 성능은 우수합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중국말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4 년
전일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타이완 섬 - Taipei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9
타이완 섬 - Taipei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