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필터

결과 보기

2022 최고의 멕시코 톨 루카 학사 프로그램

학사 학위는 고등 교육의 보증입니다. 이 학위는 특정 프로그램의 학업을 3년에서 7년동안 할애하는 이에게 주어집니다. 학사 학위는 인문과 과학의 다양한 학제 분야에서 취득할 수 있습니다.멕시코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국가 중 하나입니다. 국가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여기에서주… 자세히 알아보기

학사 학위는 고등 교육의 보증입니다. 이 학위는 특정 프로그램의 학업을 3년에서 7년동안 할애하는 이에게 주어집니다. 학사 학위는 인문과 과학의 다양한 학제 분야에서 취득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국가 중 하나입니다. 국가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여기에서주는 열대와 온대 모두 있습니다. 당신이 멕시코 국립 자치 대학 교육 과정의 공부를하고자하는 경우, 그것은뿐만 아니라 국가에서 많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화려한 인생이 될 것입니다.

2022 멕시코 톨 루카 학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짧게 보기
멕시코에서의 학업에 대해 자세히 보기
$format_list_bulleted 필터
분류:
추천 최신 제목
Higher Teacher Training School of the State of Mexico (Escuela Normal Superior del Estado de México)
톨 루카, 멕시코

지난 20년 동안 멕시코와 세계의 다른 많은 국가에서 수학 교육에 대한 연구는 다양한 교육 수준, 특히 기초 교육에서 커리큘럼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지식의 상당량을 보고했습니다. 현재 멕시코에서 기초 교육의 마지막 단계로 간주되는 중등학교는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특권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 +

지난 20년 동안 멕시코와 세계의 다른 많은 국가에서 수학 교육에 대한 연구는 다양한 교육 수준, 특히 기초 교육에서 커리큘럼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지식의 상당량을 보고했습니다. 현재 멕시코에서 기초 교육의 마지막 단계로 간주되는 중등학교는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특권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학습 계획 및 프로그램에서 수학의 교수, 학습 및 학습을 중요한 위치로 지정합니다. , 다양한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고 독립적으로 계속 학습할 수 있는 태도를 기릅니다. 기초 수학을 공부하는 근본적인 목적은 수학 개념을 의미로 채워 문제 해결에 유연하고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술을 암기하고 기계적 방식으로 적용하는 것은 그 비효율성을 보여 주었고 조금씩 반영, 창의적 탐색, 점점 더 효과적인 절차의 채택에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중등교육에서 수학을 공부하는 근본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교수법 과정에 개입하는 세 가지 기본 요소인 교사, 학생, 학습 활동의 역할을 재정립할 필요가 있다. 교훈적 과정이나 학습 과정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학생, 교사, 학습 활동 사이에 확립된 상호작용을 언급합니다. 후자는 교사가 이용할 수 있는 지원 자료에 나타나는 상황이나 문제이며, 공교육부에서 제공한 자료와 상업 텍스트 모두입니다. 이상에서 중등교육학사 학위과정의 수정 필요성이 도출되었으며, -
학사
Spanish (Mexican)
캠퍼스
 
Higher Teacher Training School of the State of Mexico (Escuela Normal Superior del Estado de México)
톨 루카, 멕시코

기초 교육의 마지막 단계인 중등 교육은 멕시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자율적으로 영구적으로 학습하고 다양한 생활 상황에서 주도권과 효율성으로 행동하는 데 필요한 기본 지적 기술의 개발을 촉진하는 근본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마찬가지로 중등 교육은 자연 및 사회 세계에 대한 기본 지식의 습득은 물론 사회적 ... +

기초 교육의 마지막 단계인 중등 교육은 멕시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자율적으로 영구적으로 학습하고 다양한 생활 상황에서 주도권과 효율성으로 행동하는 데 필요한 기본 지적 기술의 개발을 촉진하는 근본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마찬가지로 중등 교육은 자연 및 사회 세계에 대한 기본 지식의 습득은 물론 사회적 공존과 성인의 삶과 일에 대한 책임 있는 통합에 필요한 태도와 가치의 형성을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생산적인.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정보를 선택하고 사용하는 능력, 사회적 및 자연적 현실에 대해 스스로 판단하고 판단하는 능력, 자율적으로 학습을 계속하기 위한 탐구 및 학습 습관의 개발과 같은 지적 기술의 개발을 중등 교육의 우선 순위로 설정합니다. 지식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의 태도.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는 것은 각 중등학교의 교직원 전체의 임무입니다. 즉, 교사 한 사람 한 사람이 가르치는 과목에 관계없이 교수 활동, 학생들과의 관계, 다른 학교 활동 참여를 통해 학생들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기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목표와 일치하여 1993년부터 중등 교육을 위한 새로운 학습 프로그램이 설립되었으며 각 프로그램에서 교수 관행의 방향 전환이 추진되었습니다. 역사교과의 경우 두 가지 측면이 두드러진다. 사회과학의 영역을 대체하기 위한 특정 연구과목으로서의 역사3의 재통합, 특히 교수접근의 재검토이다. 이러한 변화의 목적은 역사적 지식을 학생들이 보다 흥미롭고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기초 지식을 습득하고 과거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며 특히 사실이나 현재의 사회적 상황에 대해 역사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
학사
Spanish (Mexican)
캠퍼스
 
Higher Teacher Training School of the State of Mexico (Escuela Normal Superior del Estado de México)
톨 루카, 멕시코

일상 생활에서 최적의 발달에 필요한 기술, 지적 능력, 태도 및 가치의 개발 및 강화는 기초 교육의 중심 목적을 구성합니다. 중등 교육은 초등학교에서 시작된 훈련을 계속 이어가며 서비스를 받는 청소년의 완전하고 포괄적인 발달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중등 학교의 종합 교육은 개인적 및 사회적 차원, 특히 ... +

일상 생활에서 최적의 발달에 필요한 기술, 지적 능력, 태도 및 가치의 개발 및 강화는 기초 교육의 중심 목적을 구성합니다. 중등 교육은 초등학교에서 시작된 훈련을 계속 이어가며 서비스를 받는 청소년의 완전하고 포괄적인 발달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중등 학교의 종합 교육은 개인적 및 사회적 차원, 특히 윤리적, 정서적, 태도 및 지적 측면을 언급하는 차원을 공동으로 증진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이는 학생의 자율성, 평생 학습뿐만 아니라 현재와 미래의 직장 및 시민 생활에서 개인의 효능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1993년 시작된 개혁부터 자연과학의 가르침은 더 큰 의미를 갖게 되었다. 특히, 생물학 교수법은 학생들의 개인적 환경과 사회적 환경 간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재구성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그것은 건강과 환경의 개선을 위한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선호하기 위해 그들의 기술, 가치, 태도 및 지식을 개인, 가족 및 지역 사회 경험과 연관시키려고 합니다. 탁월한 형성적 접근 방식을 적용하려면 교사의 초기 훈련을 위한 새로운 제안을 기반으로 교수 성과의 방향을 조정하고 학생의 역할을 재평가해야 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유능한 교사 및 중등교육 전문가의 훈련은 학생들이 일반 학교를 졸업할 때 참석해야 하는 기본 학습 요구에 부응해야 합니다. 생물학 전공의 경우 이 문서에는 이러한 요구 사항과 함께 미래의 교사가 훈련 중에 습득해야 할 역량과 기술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해당 전문 분야의 커리큘럼 맵에 과목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
학사
Spanish (Mexican)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