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2017/2018 마케팅에서 학사 프로그램

마케팅

학사 학위는 4 년제 학사 학위이며, 세계의 대부분에 걸쳐 고등 교육에 대한 표준입니다. 학사 학위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온라인 대학을 통해, 사립 대학, 주립 대학에서 취득한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많은 기업의 성공과 성장 뒤에있는 드라이브입니다. 마케팅 postgraduatedegree를하는 것은 학문의 넓은 범위에 접촉한다, 따라서, 그것은 걸릴 마케팅의 오른쪽 마케팅 정도를 결정하는 하나 가지고 다른 연구 과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자세히 알아보기

마케팅 학사

University of Tampa - Sykes College of Business
캠퍼스 전일제 4 년 September 2018 미국 Tampa

마케팅도 광고, 홍보, 영업, 연구, 국제 마케팅 등의 분야를 포함한다. 그것은의 분석 등의 업무에 중요한 활동을 포함한다 [+]

마케팅도 광고, 홍보, 영업, 연구, 국제 마케팅 등의 분야를 포함한다. 그것은 몇 가지 이름을 경쟁 행위의 분석, 새로운 제품의 개발 및 공급 업체, 유통 업체 및 소비자와의 관계의 관리 등의 업무에 중요한 활동을 포함한다.

마케팅 부서의 주요 초점은 마케팅 전략, 시장 조사, 영업 관리 및 통신을 포함한 마케팅 기능의 국내 및 글로벌 측면에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익과 비영리 조직과 상품 및 서비스를 모두 관리 모두에서 마케팅의 복잡성을 해명하는 방법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과정은 국내 및 국제 마케팅, 윤리적 의사 결정과 기업 전략을 개발하는 마케팅의 역할을 커버한다.... [-]


마케팅 학사

University of Ljubljana Faculty of Economics
캠퍼스 전일제 3 년 October 2017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당신이 특정 브랜드가 아닌 다른 선택 왜 궁금해 본 적 있나요? 의미 어떤 종류의 제품 포장 곰을 수행하고이 중요한 이유는 선반에 어디? [+]

학부 (복수 학위) PROGRAMME - 마케팅 당신이 특정 브랜드가 아닌 다른 선택 왜 궁금해 본 적 있나요? 의미 어떤 종류의 제품 포장 곰을 수행하고이 중요한 이유는 선반에 어디? 왜 어떤 광고가 더 창의적이고 누가 그들 뒤에? 어떤 시장 조사이며 왜 중요한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 다른 사람의 눈에 어떤 사람의 긍정적 인 이미지를 무엇을 마케팅 할 필요가? 많이. 마케팅의 연구는 이들과 다른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programmme은 공부하는 동안 획득 한 이론적 지식은 연습 (마케팅 프로젝트 및 사례 연구의 준비, 비즈니스 등에서 손님을 방문)와 통합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마케팅 프로그램은 중요한 비즈니스 기능의 스펙트럼과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함께 마케팅 분야에서 지식과 기술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그것은 대학 학위 내에서 제공 - 비즈니스와 경제 과학을. 학업을 마친 후, 학생들은 등 마케팅 조사, 광고, 브랜드 관리에 많은 경력 기회, 조직 이벤트, 홍보가 학부 프로그램은 마스터 레벨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위한 훌륭한 발판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풍부하고 마스터 프로그램 중 하나에 등록하여 자신의 지식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학사 관리 : 마케팅

Saratov Socio-Economic Institute
캠퍼스 전일제 4 년 September 2018 러시아 사라 토프

프로필 "마케팅"의 틀에서의 교육 과정은 고용주의 현대적인 요구 사항에의 적응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현대적인 양식과 교육 방법의 기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학습 과정에 참여하는 고용주는, 다양한 비즈니스 교육 및 워크샵의 학생들을 위해 실시했다. [+]

2017/2018 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마케팅 나는 무엇을 배울 것인가? 프로필 "마케팅"의 틀에서의 교육 과정은 고용주의 현대적인 요구 사항에의 적응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현대적인 양식과 교육 방법의 기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학습 과정에 참여하는 고용주는, 다양한 비즈니스 교육 및 워크샵의 학생들을 위해 실시했다. 마케팅 - 주위 현실을 변경하고자하는, 합리성과 창의성을 결합 사람들을위한 직업입니다. 마케팅 및 광고 관리 부서는 필요한 능력을 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장 야심 찬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누구를 작동 할 수 있습니까? 졸업생은 마케팅에서 일할 수, 마케팅 분석, 유통 및 머천다이징의 관리자, 시장 조사 전문가, 다양한 산업 및 건설, 무역, 서비스, 금융 회사, 교육 기관 및 기타 기관 생산의 기업에서 전문 부서와 방향의 머리, 상업 및 비 상업 분야입니다. [-]

해외 영업 및 마케팅 학사

International Business College Mitrovica (IBCM)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October 2017 Mitrovica

IBCM 국제 영업 및 마케팅 프로그램은 국제 마케팅, 경제학, 커뮤니케이션, 조직 관리, 기업가 정신 및 혁신에 강한 초점을 맞춘 비즈니스 연구 전문. [+]

국제 영업 및 마케팅 학사 IBCM 국제 영업 및 마케팅 (ISM) 이 프로그램은 국제 마케팅, 경제학, 커뮤니케이션, 조직 관리, 기업가 정신 및 혁신에 강한 초점을 맞춘 비즈니스 연구 전문. 는 ISM 프로그램은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에 필요한 기업가 정신 세트를 장착합니다. 국제 공인도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유럽 신용 전송 시스템 (ECTS)를 기반으로합니다. 코스는 국제적으로 인정하고 양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IBCM 학생들은 이중 학위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IBCM에서 졸업장과 덴마크 전문 고등 교육에 대한 우리의 파트너 기관, Lillebaelt 아카데미에서 졸업장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마케팅 및 관리 부서는이 자격을 제공합니다 : 국제 영업 및 마케팅 학사 학위 : 3.5 년 / 7 학기 (210 ECTS) 아카데미 전문 (AP) 마케팅 및 경영 학위 : 2 년 / 4 학기 (120 ECTS) 실제 업무 경험 당신은 당신에게 흥미 산업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연구중인 네 번째와 일곱 번째 학기 동안 자리를 차지할)이 3 개월, 풀 타임 인턴쉽을 통해 필수 업무 경험을 포함한다. 고 우리 학생들이 소중한이 경험은, 당신은 현실 세계에서 일하는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술을 가질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ISM 학생으로, 당신은 비즈니스 중심 지역의 넓은 범위에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합니다. 당신의 제 1 및 제 2 학기에 공부 단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 전략적 마케팅, 조직 행동, 그리고 기업가 정신의 원칙. 영업 및 협상, 프로젝트 관리, 글로벌 마케팅 및 비즈니스 계획 : 세 번째 학기에 (네 번째 학기의 첫 번째 인턴십 전에) 당신은 다음과 같은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B2B 영업 및 마케팅, 전략적 공급망 관리, 관리 회계, 비즈니스 법률 및 혁신 : 당신의 다섯 번째와... [-]

마케팅

International Accelerator
캠퍼스 September 2018 미국 Boston

비즈니스 제품의 판매를 시작합니다. 아무리 제품이 제조 방법을 효율적으로, 그 작업을 설명 할 수있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작업을 관리 또는 얼마나 정확하게 어떤 사업은 판매하지 않고 성공할 수 없다. [+]

2017/2018 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마케팅 소개 비즈니스 제품의 판매를 시작합니다. 아무리 제품이 제조 방법을 효율적으로, 그 작업을 설명 할 수있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작업을 관리 또는 얼마나 정확하게 어떤 사업은 판매하지 않고 성공할 수 없다. 개발, 홍보 및 제품의 판매는 크고 작은 성공적인 기업을 구동한다. 마케팅 전공으로 만 마케팅 상품과 서비스, 소비자 행동, 마케팅 조사, 마케팅 전략의 기본 원리를 배울 것입니다, 당신은 광고, 홍보, 소매 및 영업 관리, 전자 마케팅, 심지어 개인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판매. 이 노출 마케팅의 각 영역에서의 경력 기회를 생성하고, 효율적으로 관리, 심지어 임원 직책을 장비합니다. 무엇을 기대하는 신입생 년도 : 당신의 학년과 학년 몇 년 동안, 당신은 대학의 핵심 교육 과정에서 도출 과정에 집중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쓰기와 비판적 사고 기술을 연마합니다 및 일부 비즈니스의 기초에게 소개 받기 : 분석, 경제 및 회계. 학년 년도 : 전문의 사무실 및 경력 개발에 들러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주요 당신이 졸업 후 원하는 작업의 종류 확실하더라도, 직업 코치는 인턴과 직업 인터뷰와 함께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학년 : 귀하의 학년은 원칙 과정으로 시작됩니다. 2 학기함으로써 여러 과목을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하고 관심있는 당신에게 가장 마케팅의 해당 영역에 초점을 시작합니다. 올해 말까지 당신은 더 개발하고 그 이익을 탐험하는 인턴을 찾을 준비가되어있을 것입니다. 최고 학년: 당신은 연구, 전략 귀하의 학년에서뿐만 아니라 전략적 관리에 관석 코스 마케팅을해야합니다; 성적이 좋은 경우, 당신도 독립적 인 연구와 "명예"논문을 추구 할 수있는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농도 마케팅도는 다양한 경력 경로에 대한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특정 과목 분야에 집중하는 것은 메이저 또는 마이너 마케팅에 대한 요구 사항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학과 교수는 선택 과목의 조합이...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문 디자인의 학사

Inscape Education Group
캠퍼스 전일제 3 년 February 2018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 타운 더반 Midrand 프리토리아 + 3 더

현대의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술과 마케팅의 원리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통신 전문은 학생들의 전통적인 마케팅 원칙에 통합 된 접근 방식 제공 : 마케팅 전략 및 분석, 소비자 행동,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동향 및 분할, 경제, 조직 및 ... [+]

현대의 마케팅은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술과 마케팅의 원리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 및 분석, 소비자 행동,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동향 및 분할, 경제, 조직 및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홍보, 광고, 브랜드 관리, 판매 및 : 마케팅 및 통신 전문은 학생들의 전통적인 마케팅 원칙에 통합 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유통 및 혁신적인 디자인 사고와 디자인 기초와 결합이. 졸업생들은 마케팅 관리, 전략과 실행의 모든 ​​측면을 해결하고 이론적 개념과 전문적인 디자인 연습에 적용되는 디자인 규칙의 의미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이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소모품은 1 차 년도 (+ -R1000) ** 추정 만 비용 지속적인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평가 2 층과 3 년 디지털 인쇄 포트폴리오 제출 12 월 마지막 년 졸업 학위 후보자는 관련 기관의 응용 프로그램과 입학 요건을 충족 보류 후 대학원 과정 신청에 갈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품질 보장 및 국가의 모든 Inscape 캠퍼스에서 표준화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1 차 년도를 완료하기 위해 모든 캠퍼스에서 디자인 프로그램의 우리 학사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전문 프로그램에 입학하는 학생들은 다른 전문 Inscape 캠퍼스에서 자신의 2 층과 3 년간의 연구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수 있습니다. 어떤 과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맥북은 선택 사항 * 와콤 타블렛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따라) 처방 교과서 1 차 년도 예비 기술 장비 온라인 라이브러리 가입 디지털 학습 가이드 및 코스 인터넷 연결 제외 월간 소모품 디지털 카메라 코스 정보 1 학년 기본 설계 1 년 - 설계 기술 기본 설계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중요한 사상가에 정통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초 드로잉 기술을 개발, 기본 소재 및 제조 인식, 디지털 이미지 제작, 통신,... [-]

국제 마케팅 전문 학사의 공동 학위

SMK University of Applied Social Sciences
캠퍼스 전일제 3 년 September 2018 리투아니아 빌뉴스 클라이페다 + 1 더

국제 마케팅 및 브랜딩의 공동 학위는 비드 고 슈치에서 경제의 폴란드 대학 (WSG)의 파트너와 함께 구현된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 마케팅 전문 학사의 공동 학위를받을 폴란드와 마지막에 연구의 모든 두 번째 해를 보내고 학생이 필요합니다. [+]

2017/2018 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국제 마케팅 및 브랜딩의 공동 학위 비드 고 슈치에서 경제의 폴란드 대학 (WSG)의 파트너와 함께 구현된다. 이 프로그램은 수신 폴란드와 마지막에 연구의 모든 두 번째 해를 보내고 학생이 필요합니다 국제 마케팅 전문 학사의 공동 학위. 연구 목적 독립적으로, 시장 조사를 수행하는 마케팅 전략을 개발, 계획하고 구현하는 솔루션을 국제 시장에서 기업의 마케팅, 또한 국제 시장에서의 위치, 기업 또는 제품 브랜딩을 위해 만들 수 있습니다 국제 마케팅 및 브랜딩의 숙련 된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학습 결​​과 연구를 졸업 한 후,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 연습의 지식을 적용, 이론과 마케팅 및 다문화 비즈니스 환경에서 브랜드의 방법을 적용; 광고, 브랜드 기호학 인식 및 미디어 선택 개념 및 적용의 이해를 달성하는 단계; 이해하고 중심 이론 및 비즈니스 고객-및 기업 간 마케팅 모델에 반영하기 위해; 처리 연구 결과를 평가하는 것도 해외 시장에서 소비자 행동의 차이를 결정하는 마케팅 및 시장 조사를 수행하는 단계; 국제 시장을 중심으로 한 기업의 마케팅 믹스의 제조를위한 기초로서 비즈니스 또는 제품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단계; 평가 및 국제 시장에서의 판매 실적을 지원하는 법적 방법과 도구를 적용, 분석하는 단계; 평가하고 자원과 전략적 목표의 다양한 양의 서로 다른 크기와 유형의 기업을위한 국제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을 구현, 개발; 제품 개발의 기회를 indentify하고 국제 시장 진입을위한 계획을 준비하기 위해; 구현 및 기업, 제품 또는 서비스의 브랜드를 유지, 개발하기 위해 국제 시장에서 회사의 브랜드 식별의 요인에 따라; 회사의 국제 마케팅과 브랜딩 작업의 효과를 평가하는 단계; 기업의 전략 계획을 구현하는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마케팅 믹스 변화 효과적인 결정을 내릴 수; 협력 및 다양한 교육, 언어와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협력하는 단계; 추가 교육에 대한... [-]

Bachelor in Marketing and Management

Varna University of Management
캠퍼스 전일제 3 년 October 2017 불가리아

당신의 경력 경로로 마케팅을 선택하는 것은 확실히 실용적이고 이론적 인 방향 모두로 인식 마케팅 학위를 얻고 요구된다. [+]

필수 인턴십 [-]

마케팅

Universidad CEU - Cardenal Herrera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4 년 September 2018 에스파냐 발렌시아 + 1 더

우리는 최고의 조건에서 작업에 학생 점프 집착. 자원의 관리 및 전략적 방향의 국제화, 혁신과 창의성 : 따라서, 우리의 교육 과정은 미래의 취업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2017/2018 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공식 명칭 : 마케팅 과정 지속 시간 / ECTS : 사년 / 240 ECTS SEATS / 캠퍼스 : 65 / 몬 카다 - Alfara; 20 / 엘체 장소 : 스페인어 학습 결과 일반 기술 CG 1. 학생들은 활동을 수행에서 사회에 윤리적 의지를 취득. / 이번 대회를 달성하는 것은 이해하고 사회 현실 뿌리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중요한 판단을 만들기 위해 대학원을 사용하는과 제안을하기 위해 역사를 공부하여 사회와 현재의 문화를 이해할 허용 기준을 구입 포함 헌법 원칙의 관점과 교회의 사회 교리에서 개선. CG 2. 학생들은 정보 기술 및 통신의 사용 기술을 습득. 이 능력을 달성하는 것은 이해하고 미래의 전문 학생의 발전을 위해 필요합니다 정보 기술 및 통신 관리에 대한 학습이 포함됩니다. CG 3.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작동하도록 그들의 활동에 기업입니다 수 있도록하는 능력을 습득. 이 역량을 달성하는 것은 작업 계획을 설계하고 인내와 유연성 -anticipándose와 극복하고 자신의 개발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절정을 수행 할 수있는 것을 포함과 통합 그의 될 exija- 전문 자격을 갖춘 방식을 변경합니다. CG 4. 학생에 대한 태도를 가지고 : 남성과 여성 사이의 근본적이고 평등 한 권리를; 존중과 인권의 증진; 비 차별과 장애인에 대한 보편적 접근성; 평화와 민주적 가치의 문화의 가치에 대한 존중. 특정 기술 CE.1. 식별 수립 및 전문적인 기준을 적용하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식별하는 조직의 경쟁력과 제도적 위치를 이해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CE.2. 관리 회사의 가치 체인의 성분으로서 마케팅 관리의 관점에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기능. CE.3. 마케팅 사업의 현실 분야에서 구체적이고 치료 가능한 현상에 대한 데이터 분석, 해석과 추정을 포함하여 양적, 질적 측면에서 중요한 분석을 수행 할 수있는 능력. CE.4. 이러한 준비와 같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

디지털 마케팅의 학사

Harbour.Space
캠퍼스 전일제 3 년 공개 입학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우리의 정보화 시대의 모든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중심에 거짓말. 이 Harbour.Space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성공 내일의 사업을 만들 분석, 전략, 비즈니스, 금융 및 창조적 인 협력의 포괄적 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된다. 좋은 아이디어는 꽃이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통신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죽는다. Harbour.Space 디지털 마케팅 학사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그들이 성공적으로 통신의 오늘의 과잉 포화 바다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배치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는 집중적 인 실습 정도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의 우리의 학사 학위를 완료하면, 당신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가 될 것이다. 당신은 광고 대행사에서, 또는 미디어 또는 기술 회사의 주요 브랜드의 판매 또는 마케팅 부서에서 일을 잘 준비 될 것입니다. 당신은 브랜드가 새로운 온라인 기술이 세계에 가져온 그 굉장한 이점을 사용하여 타겟 고객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구조 일년 첫 해에, 학생들은 마케팅 전문가가 작동되는 상황을 흡수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필수품에 몰입. 학생들은 일반 관리, 경제, 회계, 금융, 비즈니스 전략과 법률 고체 핵심 과정을 통해 작동합니다. 그들의 기초 지식, 비즈니스 어휘를 구축으로 새로운 역량을 연마하고 관계를 위조, 마케팅을위한 거대한 필요를 비즈니스에 그 중심적인 역할은 분명해진다. 모듈 디지털 미디어의 진화 비즈니스 기본 경쟁 기업 전략 마케팅 기본 거시 경제학 미시 경제학 소비자 행동 통계적 방법 소개 선도 실무자와 마스터 클래스 디지털 마케팅 전체 마케팅 믹스의 일환으로 재무 회계 관리 회계 디자인의 역사 산업을위한 영어 리더십 및 그룹 역학 마케팅 전문가를위한 프로그램 소개 빅 데이터 및 신기술 캡 스톤 프로젝트 세미나 및 워크샵 이년 2 학년 학생들은 마케팅의 기본을 소개한다. 그들은 전략 및 분석 기술을 습득 반면 그들은 핵심 원리와 최근의 현상에 대해 알아 봅니다. 이 학년의 목적은 기업 내에서 마케팅의 역할을 설명한다; 전통과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적인 차이점을 이해하는 단계; 악기와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의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고객을위한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방법... [-]

국제 비즈니스 연구 및 마케팅 학사 - 학위 Ibsm을 맨

IPAC France
캠퍼스 전일제 1 - 3 년 September 2018 프랑스 Annecy

마케팅과 국제 비즈니스 연구에서 학사 영어로 완벽하게 진행됩니다. 그것은 국제 학생들에게 국제 강사의지도와 함께 고품질의 비즈니스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강한 전문적인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

2017/2018 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IPAC 마케팅 (IBSM)와 국제 비즈니스 연구에서 상단까지 정도를 제시한다. 그것은 고등 교육의 최소 2 검증 년 전 세계 학생들에게 열려 1 년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진정한 국제 및 professionaly 경험이 풍부한 강사의 팀 (7 국적과 연구의 자신의 분야에서 관련 전문 업무 경험)가 눈에 띈다. 또한 국제적인 맥락에서 최종 5개월 인턴쉽과 다른 국제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distinghuish. 국제 경영학 학사 마케팅과 연구 영어로 완벽하게 진행됩니다. 그것은 국제 학생들에게 국제 강사의지도와 함께 고품질의 비즈니스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강한 전문적인 경험을 쌓을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관리 IPAC 학교의 일환으로, 과정 (120 ECTS 학점에 해당) 비즈니스 고등 교육 2 년 모든 국제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이 과정을 마친 후, 졸업생은 마케팅 및 기타 관련 위치에 고용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자 신청을위한 숙박 시설, 학비 및 지원을 포함하여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코스 조준 마케팅과 국제 비즈니스 연구의 학사 학생들을 수있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입니다 : 유럽​​ 표준에 대응하는 강한 대학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유럽​​ 신용 전송 시스템 (ECTS)와 국가 인식에 자신의 코스 감사의 유럽 인식의 혜택을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완전히 다문화 그룹에서 영어로 진행하며 작업 배치를 포함한다. 채용 관련 위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마케팅과 학사 국제 비즈니스 연구의 졸업생 : 국제 업무의 개발 지원 중소기업과 대기업 (가져 오기 / 내보내기 관리자, 영업 관리자, 수출 지역 관​​리자, 용선) 또는 국제 작업 (구매 관리자, 개발 관리자, 국제 마케팅 관리자) 대기업 내에서 영업 및 마케팅 (마케팅 / 통신 지원, 비즈니스 관리자 및 고객 지원 역할) 판매 운영 및기구 관리 중소기업 또는 대기업 내에서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서. 입학 요건 이 과정은 고등... [-]

상업 및 마케팅 학사

Budapest Metropolitan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7 학기 September 2018 헝가리 부다페스트

상업 및 마케팅 경력 및 추가 교육 잠재적 인 방향의 비교할 수없는 범위를 제공하는 기본적인 비즈니스와 경제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주요 기업에서 제공하는 작업을 통해 인식 업계 전문가의지도와 그룹의 실제적인 훈련 중 자신의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은 삶의 모든 측면에서 중요하다 - 우리는 우리의 결정에 영향을, 우리는 우리의 개인적인 브랜드를 판매하는 방법을 배울 경우 특정 상황에서 우리는 성공할 수 브랜드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상업 및 마케팅 경력 및 추가 교육 잠재적 인 방향의 비교할 수없는 범위를 제공하는 기본적인 비즈니스와 경제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주요 기업에서 제공하는 작업을 통해 인식 업계 전문가의지도와 그룹의 실제적인 훈련 중 자신의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홍보,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는 우리의 졸업생을위한 열려있는 모든 고속도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에 WHO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 최신 비즈니스의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방심 관찰력과, 그리고 상업과 마케팅의 개념 및 운영에 관심이있는 강력한 구두 및 서면 의사 소통 능력을 가지고있다. CORE 주제 : 광고 및 미디어 기획; 시장 조사; 광고의 심리학; 이벤트기구; 마케팅 창조적 인 생각; 상업 경제, 마케팅의 기초; 미디어 경제학; 이론과 PR의 연습; 디지털 마케팅; 중소 기업을위한 마케팅 전문 분야 : 유럽​​ 마케팅 글로벌 상업 관리 전문은 15 명의 최소 전문화에 가입하고자하는 경우에만 실행됩니다. 당신은 2도를 얻기를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단지 3.5 년에서 당신은 수도권에서 상업 및 마케팅 학사 학위뿐만 아니라 코벤트리 대학에서 국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 전망 : 전문가는 다국적 및 국내 기업의 상거래 및 마케팅 부서에서 근무 전문가는 광고 및 PR 대행사에서 근무 스타트 업 기업의 관리자 중소 기업의 임원 또는 마케팅 전문 비영리 부문의 전문가 학위 증명서에 명시된 자격 : 상거래 및 마케팅 이코노미스트 프로그램의 머리 : 아르 밧 PAPP-다양 박사, habil, 부사장 총장, 관광 및 경제, 마케팅 연구소, 상업 및 마케팅 프로그램의 머리, 부교수, 헝가리 마케팅 협회의 부회장의 머리의 헬러 Farkas 보낸 학부의 학장... [-]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학사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Upper Austria
캠퍼스 전일제 6 학기 October 2017 오스트리아 Steyr

당신은 세계 경제의 세계화에 의해 생성 된 교차 문화적 도전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은 수출 부문에서 근무를 할 의향이 있습니까 또는 심지어 몇 년 동안 해외에 가서 적어도 국제 삶을 살고 싶은? 오스트리아의 수출 경제는 특히 산업 공장, 기계 및 기술 제품에 많은 분야에서 국제 표준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다 ... [+]

2017/2018 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학사 당신은 세계 경제의 세계화에 의해 생성 된 교차 문화적 도전 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신은 수출 부문에서 근무를 할 의향이 있습니까 또는 심지어 몇 년 동안 해외에 가서 적어도 국제 삶을 살고 싶은? 오스트리아의 수출 경제는 특히 산업 공장, 기계 및 기술 제품에 많은 분야에서 국제 표준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다. 이러한 글로벌 작업은 적절한 자격을 갖춘 영업 및 마케팅 직원에 대한 높은 수요를 창출 - 그 전문성은 최첨단 학위 프로그램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GSM)이 모든 것입니다. "이문화 관리 및 신흥 시장 중심은"크로스 - 문화 관리에 관한 연구 프로젝트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 학위 : 경영 학사 (BA) 기간 : 6 학기 (180 ECTS) 연간 섭취 : 45 연구의 모드 : 풀 타임 입학 요구 사항 : 'A' 레벨 / 고등학교 졸업장 또는 이와 동등한 인턴쉽 : 2 부에서 - 십주 총을 해외 의무 학기 : 전세계 100 파트너 universites 중 하나에서 3 학기 동안. 수업 언어 : 100 % 영어 영업 및 마케팅 국제 채용 작동 및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문화 간 영업 및 마케팅 관리 사회 및 언어 능력을 개발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에 대한 여러분의 정도는 키 계정 관리 팀, 영업 또는 마케팅 부서에서 성공적으로 일을 할 수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당신은 수출 관리 또는 제품 관리, 키 계정 관리자, 판매 위주 마케팅 매니저로 예를 들어 당신의 경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외국에서 제품 출시 또는 시장 진입에 기여하는 자격이됩니다. [-]

마케팅의 학사

Lakeland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미국 Plymouth

어떤 사람들은 왼쪽 뇌가, 숫자 위기 확산 시트를 분석하고 흑백 절대 편안함을 찾기 위해, 지향 유선되는 경향이있다. 마우스 오른쪽 뇌 중심의 사람들은 쓰기, 그래픽 디자인과 창조적 인 표현의 다른 형태에 더 그려진 경향이 ... [+]

어떤 사람들은 왼쪽 뇌가, 숫자 위기 확산 시트를 분석하고 흑백 절대 편안함을 찾기 위해, 지향 유선되는 경향이있다. 마우스 오른쪽 뇌 중심의 사람들은 쓰기, 그래픽 디자인과 창조적 인 표현의 다른 형태에 더 그려진 경향이있다. 그리고 Excel 스프레드 시트와 인디자인 브로셔 작업을 동등하게 편안 분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 설명에 맞게합니까? 그렇다면, 마케팅 전공은 바로 골목까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의 마케팅 학생들이 사업에 관심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종종 더 창의적하고있다"스콧 Niederjohn, 경영학 교수는 말한다. "그들은 고등학교 작문 수업을 즐겼다. 어쩌면 그들은 약간의 미술 수업을 즐겼다. 그들은 이야기를 말하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사업의 맥락에서 그것을 할 싶어. " 하이브리드 주요 실제 마케팅 클래스에 추가 - 레이크 랜드에서 마케팅 학생으로서, 당신은 금융, 경제, 회계 등의 중요한 핵심 비즈니스 클래스를 완료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업 부문 클래스에서이 중요한 다른를 만드는 것은 통신, 심지어 예술에 대한 강조이다. Niederjohn 소셜 미디어 및 그래픽 디자인 마케팅 교육 과정에 완벽하게 적합하고 졸업생에게 강력한 마케팅 기반을 제공 지역의 두 있음을 지적한다. 레이크 랜드에서 많은 전공과 마찬가지로, 인턴이 강조된다. 그리고 불과 몇 마일 레이크 랜드의 캠퍼스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회사와, 레이크 랜드 마케팅 학생들이 이전에 졸업하고 작업의 힘에 들어가기 실제 작업을 완료하기위한 엄청난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레이크 랜드의 마케팅 우리는 물었다. 우리는 들었다. 그 결과, 우리의 마케팅도 그 어느 때보 다 강하다. 우리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고자, 우리는 그들이 마케팅 학위와 대학원에서 원하는 것을 우리의 이웃 세계적 수준의 기업 중 일부에서 지역 고용주에게 물었다. 하나의 중요한 변화는 인턴십에 새롭게 강조했다. 또 다른 연구를 강조하고, 조사를 수행하고, 분석하는 능력은 작동 또는 포커스 그룹 연구. "우리의 마케팅 프로그램은 고용주의 입력으로 설계했다"Niederjohn는 말한다. "우리는 정말 '어떻게하면... [-]

관광 소매 및 마케팅 관리 학사

Institute for Tourism Studies, Macau
캠퍼스 전일제 4 년 August 2018 중국 Macau

IFT의 BA 관광 유통 및 마케팅 관리를 염두에 현대 환대 전문 설계 프로그램입니다. [+]

2017/2018 마케팅에서 학사 학위. 관광 유통 및 마케팅 관리 학사 IFT의 BA 관광 유통 및 마케팅 관리를 염두에 현대 환대 전문 설계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40 과목, 인턴십 (세번째 년) 및 논문 작성을 포함한다. 다음 과정은 목록 특히 있습니다 : 소매의 원칙 이 과정은 목표 시장의 결정, 위치 분석, 점포 레이아웃과 조직, 인력, 기획, 머천다이징 및 가격 기법, 고객 서비스 정책, 영업 기술 및 매장 운영 등의 필수 소매 개념에 학생들을 소개합니다. 지식은 소매 사업을 시작하거나 소매 작업을 관리하는 데 유용 할 것이다. 소매 및 마케팅 사업 프로젝트 이것은 그들이 소매 사업 또는 브랜드의 창출이나 활성화에 소매 및 마케팅 관리에 대해 배운 이론을 적용하는 학생들이 필요로하는 관석 코스입니다. 학생들은 분석 생각과 팀 정신을 개발할 수있을 것이다. 세미나 소매 및 마케팅 이 과정은 소매 및 마케팅 관리의 최신 개발 동향에 학생들에게 알려줍니다. 학생들은 그들이 이전 과정에서 배운 비즈니스 상황 변화에이를 검토 한 이론을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청 연사는 교과서에서 다루지 않습니다 소매 및 마케팅의 몇 가지 현실적인 측면에 학생을 계몽 것입니다. 세미나 시리즈는 중요​​하고 분석적인 사고를 배양하고 새로운 동향과 문제점이 어떤지를 유지하기 위해 학생들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인턴쉽 6 개월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의 목적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환대 및 관광 산업의 직업과 직업의 다양성에 대한 기술과 역량을 개발하고 또한 경력 경로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