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마케팅은 고객과의 최종 비즈니스 결과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작업을 구성하고 계획 할 수있는 필수적인 통합 비즈니스 기법입니다. 이 학위의 목적은 마케팅 및 의사 소통의 통합 된 개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전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구현하는 모든 측면을 마스터합니다. 우리의 가르침은 학생들의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능력을 개발하고 분석 능력을 기릅니다. 학생들은 새로운 전략적 비전을 정의하고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있는 역량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의사 소통의 세계에서 이론과 실천 사이에 훌륭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통신, 마케팅, 미디어 및 현지 및 해외 기업과의 광고 분야에서의 흥미 진진한 직업에 대한 문호를 열어줍니다.

잠재적 인 직업

마케팅 경력은 매우 광범위하고 다양합니다. 마케팅 졸업생은 최고 마케팅 책임자 (CMO)까지 조수, 컨설턴트, 코디네이터, 임원, 이사, 매니저, 플래너 및 전문가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직책에 압도됩니다.

마케팅 경력은 이러한 전형적인 직책을 능가하며 광고, 브랜드 관리, 디지털 마케팅, 전자 메일 마케팅, 국제 마케팅, 전자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인쇄 광고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역할도 담당합니다.

마케팅의 총체적인 접근으로 인해 마케팅 담당자는 은행 및 금융, 보험, 회계, 경영 컨설팅, 일반 관리, 비즈니스 및 운영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운영됩니다. 마케팅 졸업생은 제약 및 건강 관리, 에너지 및 유틸리티, 문화, 음악 및 공연 예술과 같은 홍보 부서에서도 기술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과정

1 년 : BA (HONS) 마케팅 Pathway 와 비즈니스 관리

  • 글로벌 컨텍스트에서의 강의 1.1 비즈니스
  • 제 1.2 강 마케팅 소개
  • 강의 1.3 법의 기초
  • 강의 1.4 관리자를위한 재정
  • 강의 1.5 사람들과 조직 관리
  • 1.6 정보 시스템 소개
  • 강의 1.7 개인 개발 계획

YEAR 2 : 마케팅 Pathway BA (HONS) BUSINESS MANAGEMENT

  • 강의 2.1 현대 정치 문제
  • 강의 2.2 경제
  • 강의 2.3 비즈니스 운영 및
  • 강의 2.4 개선
  • 강의 2.5 비즈니스 실습
  • 강연 2.6 PDP 작업 경험
  • 강의 2.7 비즈니스를위한 연구 방법
  • 강좌 2.8 소비자, 문화, 상업
  • 강의 2.9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YEAR 3 : 마케팅 Pathway BA (HONS) BUSINESS MANAGEMENT

  • 강의 3.1 전략적 관리
  • 강의 3.2 리더십과 변화 관리
  • 강의 3.3 기업 / 학위 논문 시작
  • 강의 3.4 전략적 브랜드 관리 및 효과적인 광고
  • 강의 3.5 국제 및 글로벌 마케팅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6 더많은 코스를 Superior Institutions of Science & Technology (SIST) »

지난 November 9, 2018 갱신.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Duration
3 년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종료 날짜
2월 12, 2022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종료 날짜
2월 12, 2022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종료 날짜
2월 12, 2022
원서제출기한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2월 12, 2022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2월 12, 2022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2월 12,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