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Hons) 광고

Asia Pacific Institute of Information Technology (APIIT)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학사 (Hons) 광고

Asia Pacific Institute of Information Technology (APIIT)

개요

크리에이티브하고 전략적인 광고 및 브랜드 관리에 대한 우리의 360 ° 접근 방식은 폭 넓은 기술을 갖춘 전문가를 개발하여 고용 가능성 기회를 개발합니다. 독창적 인 스튜디오 환경은 대행사 환경을 반영하여 업계 표준 소프트웨어로 유연한 작업 영역 및 프로젝트 공간을 창출합니다.
우리의 역동적이고 아이디어 중심의 광고 프로그램은 창의적인 산업 분야에서 커리어를 개발할 수있는 기술과 이해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독창적 인 팀에서 일하고, 카피라이터, 계정 플래너 또는 브랜드 관리자가 되든, 미래의 고용주에게 매우 매력적인 실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팀은 업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부교수는 현재의 창조적 인 감독과 대리인입니다. 우리는 창의적 사고와 아이디어를 디지털 및 전통적인 광고 플랫폼을 통한 광고 연구에 대한 360 ° 접근법의 중심에두고 소셜 미디어, 바이러스 마케팅 및 주변 광고를 탐구합니다.
업계 배치 및 대행사 방문이 귀하의 개발에 추가됩니다. 창의적 사고, 전략 및 계획, 아이디어 생성, 통합 커뮤니케이션, 아트 디렉션 및 카피 라이팅과 같은 주요 영역을 연구하여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참가 요구 사항

국도 1 : 1 학년 진입

  • 2.0 CGPA 및 SPM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2 개의 풀 패스 또는 이에 상응하는 STPM을 성공적으로 완료 한 경우. 또는
  • 2 과목에서 최소한 합격하고 O 레벨 또는 이와 동등한 학업 성취도를 성공적으로 이수한 성공적인 A 레벨 수료; 또는
  • SPM 레벨에서 CGPA 2.0으로 입학 또는 기초 인정; 또는
  • APIIT가 위와 동등한 것으로 인정하는 자격.

포트폴리오는 다음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 스케치 북.
  • 모델의 사진.
  • 삽화.
  • 컴퓨터 기술.
  • 연구.
  • 아이디어 서적 등
  • 잡지 나 신문에서 발견 한 흥미로운 광고의 세 가지 예가 인터뷰에서 논의됩니다.

국도 2 : 2 학년 입학

  • 관련 APIIT 디플로마를 성공적으로 마쳤거나
  • 해당 과목의 우등 학위 첫해에 해당하는 학점을 가진 다른 인정 된 기관에서 공부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정규 영어 평가 또는 "A"레벨 또는 그와 동등한 영어 사전 학습에서의 성공을 통해 IELTS 6.0에 해당하는 자격이 있음을 입증해야합니다.

프로그램 개요

경험할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학년

  • 클라이언트 개요 개념 I
  • 클라이언트의 간략한 개념 II
  • 코스 소개 I
  • 코스 소개 II
  • 대중에게 알리기
  • 그래픽 디자인 입문
  • 마케팅 기초
  • 추세 및 시각적 사고
  • 미디어 관행 소개

2 학년

  • 광고 및 포장
  • 브랜드 구현 I
  • 브랜드 구현 II
  • 디지털 및 경험
  • 계정 및 미디어 계획
  • 전문 연습
  • 카피 라이팅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션
  • 창조적 인 연습
  • 창의력

인턴쉽

3 학년

  • 미래를 생각 나는
  • 미래 사고 II
  • 주요 프로젝트 I
  • 주요 프로젝트 II
  • 주요 프로젝트 III
  • 광고 및 브랜드 관리 연구 보고서 I
  • 광고 및 브랜드 관리 연구 보고서 II
  • ABM을위한 디자인 선물

상기 이외에, 모든 학생들은 말레이시아 자격 평가 기관이 규정 한 일반 학습 모듈을 성공적으로 이수하 고 공동 교습 활동을위한 학점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대학원 취업

광고에 대한 우리의 360도 창조적이고 전략적인 접근 방식 때문에 졸업생들은 업계에서 준비가되었습니다. 모든 레벨과 모듈에서 우리는 질문 기반 학습, 주제 지식 및 기술 습득을 통해 졸업생들에게 중요한 인식을 제공하고자합니다. 3 년 과정의 학생들은 반사 실습과 문제 해결을 통해 자신의 이해를 발전시키고, 개인 및 팀원 모두와 함께 자신의 학습에 대한 소유권과 책임을 점차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자신감, 의사 소통 및 동료 의사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고용주는 학생들이 보여준 전문 기술과 직업 윤리, 특히 라이브 브리핑, 고객 피치 및 인턴십에 대한 대행사와의 계약 기회를 통해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우리가 제공하는 학습 경험의 초석 인 가치있는 기회를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의 진취적이며 창의적인 졸업생은 광고 및 브랜드 관리에서 개발 된 경험, 기술 및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으로 솔루션을 찾는 혁신적인 사상가입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June 7,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11월 2018
2월 2019
Duration
기간
3 년
전일제
Price
가격
20,380 USD
유학생 1 학년 : RM 26,300 (USD 6,840) £ 250 Year 2 : RM 27,800 (USD 6,240) £ 250 Year 3 : RM 28,100 (USD 7,300) £ 250 합계 : RM 82,200 (USD 20,380) £ 750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말레이시아 -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시작일 : 11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11월 13, 2021
시작일 : 2월 2019
원서제출기한 1월 21, 2019
종료일 2월 1, 2022
Dates
11월 2018
말레이시아 -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11월 13, 2021
2월 2019
말레이시아 - Kuala Lumpur, Federal Territory of Kuala Lumpur
원서제출기한 1월 21, 2019
종료일 2월 1,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