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CSB Accredited

마케팅 전공자는 광범위한 비즈니스 기술을 개발하는 학제 간 과정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마케팅 커리큘럼은 학생들이 판매, 소매, 광고, 제품 관리, 직접 마케팅 및 조사 분야의 커리어를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준비 과정은 기본 마케팅 개념의 과정 제공과 직업 별 과정으로 보충됩니다. 학습 과정은 프로젝트, 사례 연구 및 인턴십으로 향상됩니다.

마케팅 학위 학사 요건

학사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한 모든 학생들은 아래 나열된 주요 요구 사항 외에도 University and Business Core Curriculum을 완료해야합니다.

마케팅 주요 요구 사항

필수 과목

  • MKTG3344 마케팅 연구
  • MKTG3371 국제 마케팅 원칙
  • MKTG4272 소비자 행동
  • MKTG436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MKTG4405 고급 마케팅 관리

선택 과목 (두 과목 선택)

  • MKTG3341 영업 인력 관리
  • MKTG3360 인터넷 및 다이렉트 마케팅
  • MKTG4344 홍보
  • MKTG4345 스포츠 및 이벤트 마케팅
  • MKTG4499 인턴십 마케팅 연구

디지털 마케팅 농도와 마케팅의 학사

오늘날 많은 기술 발전으로 오늘날의 마케팅 분야는 그 어느 때보다도 복잡합니다. 마케터들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이 공유하고 사용하는 정보에 뒤지지 않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성공은 이러한 디지털 및 소셜 플랫폼을 이해하고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기존의 기능과 원활하게 통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ilberman College of Business의 디지털 마케팅 집중 과정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하면 역동적 인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으며 잘 통합 된 마케팅 전략을 계획, 설계 및 관리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게됩니다.

디지털 마케팅 집중 요구 사항

커리큘럼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새로운 영역에 대한 실질적인 학습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집중을 추구하고자하는 학생들은 디지털 및 / 또는 사회 미디어 마케팅 분야의 인턴십에 이어 6 가지 필수 과목을 포함한 총 21 학점을 이수해야합니다.

  • MKTG4272 소비자 행동
  • MKTG3344 마케팅 연구
  • MKTG436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MKTG4405 고급 마케팅 관리
  • MKTG3360 디지털 마케팅
  • MKTG3383 소셜 미디어 마케팅
  • MKTG4499 디지털 및 / 또는 사회 미디어와 관련된 분야의 마케팅 인턴십. 학생들은 인턴쉽을위한 College의 기준을 충족시켜야합니다.

주요 요구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이있는 학생들은 자신의 고향 캠퍼스의 고문에게 문의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비 학생 인 경우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에 지원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입학처 사무실 (973-443-8900 또는 201-692-7308)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전공, 과정 또는 커리어 길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면 201-692-7223 번 부서장 인 Bob Wang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공부한 프로그램:
  • 영어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 - Silberman College of Business

보세요5 더많은 코스를 Fairleigh Dickinson University - Silberman College of Business »

지난 7월 20, 2019 갱신.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9 월 2020
Duration
4 년
전일제
가격
1,006 USD
이 수수료는 2019-2020 수수료입니다. 2020-2021 년도의 새로운 학비 및 수수료는 2020 년 봄에 발표 될 예정입니다.
최종 기한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 월 2020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9 월 2020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 월 2020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