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경영 "이벤트, 무역 박람회 및 의회 관리"

hwtk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학사 경영 "이벤트, 무역 박람회 및 의회 관리"

hwtk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이벤트, 이벤트 및 회의는 현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필수 요소입니다. 특히 오늘날의 정보 과부하 및 새로운 미디어 시대에는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이 지속 가능하게 긍정적 인 이미지를 만드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공급 업체 및 서비스 제공 업체는 창의적이고 유연하며 비용에 민감하게 행동해야합니다.

학사 프로그램 경영학은 행사, 무역 박람회 및 의회 관리를 전문으로하고 경험 커뮤니 케이 션의 고객 지향 가능성을 개발하고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방법 및 핵심 역량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숙련 된 강사가 업계 내부의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듀얼 스터디의 프레임 워크 계획

셈 1

학생들은 연습의 비즈니스 관리 구조를 배웁니다. 당신은 회사의 내부 정의, 주문, 제품 및 고객 구조를 알게됩니다. 또한 재무 회계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학생들은 실무의 구조 및 프로세스 조직은 물론 회사 별 운영 및 업무 규정에 익숙합니다. 이벤트 업계 및 시장 환경에서 회사의 위치와 업무에 대한 인상을 얻습니다. 그들은 일상 업무에 관여합니다. 여기에는 프로젝트 참여 유도가 포함됩니다. 이로써 학생들은 구체적인 실습 이수에서 프로젝트의 여러 단계를 인식합니다.

셈 2

실용적인 기술 학생들은 관리 업무의 기초를 배웁니다. 이를 통해 개별 서비스 제품에 대해 알게되고 운영 회사의 운영 가치 사슬, 시장 지위 및 경쟁 환경을 조사하여 유사한 서비스 제공 업체와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원가 계산에 포함시켜 회계, 특히 원가 및 성과 회계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조직 및 이벤트 및 이벤트 서비스의 실행에 대한 책임을 스스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즈니스 의사 소통을 독립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고객 습득에 포함될 것입니다. 그들은 회사의 마케팅 자료에 중점을두고 회사의 마케팅 믹스의 구조와 내용을 분석합니다. 학생들은 새로운 고객 획득을위한 자체 솔루션 접근법을 개발하고 실제로 이론 지식을 구현합니다.

셈 3

학생들은 "통제"분야에서 자신의 지식을 심화시킵니다. 예산 책정, 유동성 계획 및 핵심 인물의 중요성에 대해 배웁니다. 사내 기술 또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실행되고 사용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실습을 독립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직접 마케팅 분야의 고객 확보, 광고 자료의 개념 및 보도 자료 작성이 포함됩니다. 온라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는 독립적으로 개념을 개발합니다. 그들은 포괄적 인 경쟁 관찰 및 분석을 자체 마케팅의 복잡한 통제의 일부로 이해합니다.

셈 4

학생들은 프로젝트 및 이벤트 개념을 독립적으로 작성하여 비용 측면에서 계산하고 제시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프로젝트 관리 책임을 맡고 프로젝트 청구 및 비용 관리에 관여합니다. 산업 안전에 대한 요구 사항은 실용적인 의미에서 익숙합니다.

셈 5

학생들은 운영 관련 분야에 익숙하며 그들의 완전성 및 법적 영향에 관한 행사 계약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계획 및 구현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벤트 관련 위험을 실제로 정확하게 추정하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공정 및 품질 관리 분야의 운영 표준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임무를 수행함으로써 (예 : 신입 사원 교육) 인적 자원 관리에 대해 알게됩니다. 프로젝트 관리의 하위 과제의 책임 범위 내에서 학생들은 또한 인력에 대한 책임을지고 업무 수행에 동료들에게 지시합니다. 당신은 회사의 경영과 포지셔닝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를 얻습니다. 기본적인 기업 업무의 비즈니스 개발 범위에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비즈니스 필드 향상 또는 포트폴리오 추가 고려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또한 회사의 리스크 관리에 대해서도 알게됩니다.

셈 6

학생들은 프로세스 및 품질 관리의 운영 기준 준수 및 개선에 참여합니다. 프로젝트 및 이벤트 내 모든 일일 작업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예를 들어 서기 또는 부서 관리자의 업무가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회사 경영을위한 자격있는 지원 활동을 취할 수있는 위치에 있으며, 자신의 연구 및 시장 분석을 토대로 프레젠테이션 형태로 의사 결정 기반을 작성하고 독립적으로 제시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벤트 기술과 관련하여 간단한 계획을 수립하고 필요한 전제 조건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 마케팅
  • 계획
  • 이벤트 관리
  • 인사
  • 제어
  • 도시 마케팅

회사

  • 이벤트 에이전시 및 주최자
  • 무역 박람회 및 의회 주최자 및 센터
  • Erlebnisgastronomie
  • 이벤트 부서가있는 모든 종류의 대기업
  • 레저 및 테마 파크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독일 사람
hwtk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마지막 업데이트 July 16,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10월 2018
4월 2019
Duration
기간
6 학기
전일제
Price
가격
580 EUR
/ 월 (지불 옵션 36 개월). 원격 교육 10.440,50 € (일회성 지불) 또는 10.990 € (지불 방식 36, 48 또는 72 개월)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독일 - Baden-Baden, Baden-Württemberg
시작일 : 10월 2018, 4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독일 - Berlin, Berlin
시작일 : 10월 2018, 4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10월 2018, 4월 2019
독일 - Berlin, Berlin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독일 - Baden-Baden, Baden-Württemberg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