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경영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hwtk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학사 경영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hwtk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전문화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는 현대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필수 요소입니다. 시장의 국제화가 가속화되고 경쟁이 치열 해지면 목표로하는 의사 소통은 기업과 조직의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고 동시에 외부 영향을 형성합니다. 많은 기업들이이 분야에 이미 잘 자리 잡고 있으며 졸업생들에게 흥미로운 경력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이라 할지라도 마케팅 및 홍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점차 커지고 있으며 해당 부서의 자격을 갖춘 인력을 찾고 있습니다. 개념 개발, 전략적 주제 설정 및 전문 텍스트 디자인과 같은 잘 갖추어 진 전문 역량 및 핵심 자격은이 책임 분야의 전문가에게 필수 요건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실제 사례를 사용하여 시장 지위를 개발, 구축 및 통합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듀얼 스터디의 프레임 워크 계획

셈 1

학생들은 연습의 비즈니스 관리 구조를 배웁니다. 당신은 회사의 내부 정의, 주문, 제품 및 고객 구조를 알게됩니다. 또한 재무 회계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학생들은 실무의 구조 및 프로세스 조직은 물론 회사 별 운영 및 업무 규정에 익숙합니다. 전문화와 관련하여 학생들은 통신 업계에서의 실무를 분류하고 다른 실무자 (대행사 대 내부 통신 부서)와 구분합니다. 그들은 업계의 직업 및 행동 분야를 알게되며 홍보, 저널리즘 및 광고를 특징 지을 수 있습니다. 연구 및 정보 준비를 포함한 언론 텍스트의 작성은 학생들이 알고있는 책임 분야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홍보 도구와 가능한 사용법을 알게되므로 이러한 도구로 정의 된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최적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셈 2

학생들은 관리 업무의 기초를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개별 서비스 제품에 대해 알게되고 운영 회사의 운영 가치 사슬, 시장 지위 및 경쟁 환경을 조사하여 유사한 서비스 제공 업체와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특히 비용 및 성과 회계에서 회계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학생들은 홍보 개념 개발에 참여합니다. 당신은 PR 개념의 분석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에 익숙해지고 시간과 재정적 제약을 고려한 측정 계획을 개발할 것입니다. 그들은 PR 성공을 평가하고 통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첫 학기를 시작으로 학생들은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대한 지식을 심화시킵니다. 그들은 표준 PR 텍스트를 작성하고 대상 미디어에 따라 배치함으로써 언론 및 미디어 활동에 기여합니다.

셈 3

학생들은 "통제"영역을 깊이 연구합니다. 예산 책정, 유동성 계획 및 핵심 인물의 운영 기본 사항에 대해 배웁니다. 사내 기술 또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실행되고 사용됩니다. 학생들은 또한 커뮤니케이션 분야 인 "광고"를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당신은 광고 개념과 미디어 기획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광고 자료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기초를 알고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광고에 대한 그래픽 요소, 레이아웃 및 언어 메시지의 적합성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 효과 및 광고 성공 측정 방법이 사용됩니다.

셈 4

학생들은 관련 분야에 익숙합니다. 또한 그들은 다양한 형식의 저널리즘 프레젠테이션 (메시지, 보고서,보고, 기능)에 독립적으로 텍스트를 작성하고 편집합니다. 그들은 크로스 미디어 홍보 캠페인의 의미로 디자인 지식과 캠페인 디자인 지식을 적용합니다.

셈 5

학생들은 공정 및 품질 관리 분야의 운영 표준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임무를 수행함으로써 (예 : 신입 사원 교육) 인적 자원 관리에 대해 알게됩니다. 학생들은 의사 소통 관련 법률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책을 찾는다. 그들은 법적 방법론, 특히 청구 심사를 적용합니다. 학생들은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복잡한 문제를 독립적으로 처리하고 내부 및 외부 프레임 워크 조건을 고려하여 조화로운 전반적인 개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슈 관리 및 위기 커뮤니케이션 모듈을 갖춘 학생들은 동향을 파악, 관찰 및 분석합니다. 위기 커뮤니케이션의 툴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스캐닝과 모니터링의 방법을 적용합니다. 선택 모듈 "스폰서 및 기금 모금"을 가진 학생들은 스폰서 및 / 또는 모금 활동 개념의 창안 및 실행에 참여합니다.

셈 6

학생들은 프로세스 및 품질 관리의 운영 기준 준수 및 개선에 참여합니다. 이들은 회사 별 컨텍스트에서 활동을 분류하고 특히 브랜드 관리 분야의 국제 수준에서 커뮤니케이션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문화적, 국가 별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적용하고 다양한 프레임 워크 조건을 준수합니다. 그들은 외국어 능력을 사용하여 국제 프로젝트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선택 과목 "이벤트 커뮤니케이션"을 가진 학생들은 특정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목표 그룹 별 행사의 수립 및 시행에 대해 작업합니다. 선택적 모듈 "Investor Relations"를 갖춘 학생들은 목표 그룹 별 조치 카탈로그를 개발하고 구현함으로써 회사와 자본 시장 간 의사 소통을 돕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 마케팅
  • 홍보
  • 광고
  • 컨설팅
  • 관리

회사

  • 중견 기업
  • 홍보 부서 및 마케팅 부서
  • 협회
  • 조직
  • 연구 기관
  • 홍보 대행사 및 광고 대행사
  • 컨설팅 회사
  • 시장 및 의견 조사 기관
  • 도시 마케팅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독일 사람
hwtk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마지막 업데이트 July 16,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10월 2018
4월 2019
Duration
기간
6 학기
전일제
Price
가격
580 EUR
/ 월 (지불 옵션 36 개월). 원격 교육 10.440,50 € (일회성 지불) 또는 10.990 € (지불 방식 36, 48 또는 72 개월)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독일 - Baden-Baden, Baden-Württemberg
시작일 : 10월 2018, 4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독일 - Berlin, Berlin
시작일 : 10월 2018, 4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10월 2018, 4월 2019
독일 - Berlin, Berlin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독일 - Baden-Baden, Baden-Württemberg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