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게임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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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설명

게임 디자인 학사 학위

게임 디자인 스터디에서 자신의 게임을 디자인하고 프로그래밍하십시오.

컴퓨터, 비디오 및 모바일 게임은 미래의 매체입니다. 이미 오늘날 그들은 독일인의 40 % 이상을 사랑하고 있으며, 90 % 이상이 일주일에 여러 번 놀고 있습니다. 게임은 엔터테인먼트와 비즈니스는 물론 개인적인 표현과 글로벌 관점의 이미지 -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큰 재미도 만들어줍니다! 게임 디자이너 또는 디자이너로서 혁신적인 게임 메 커닉을 개발하고 게임의 나레이션을 만듭니다! 전문 지식을 통해 첫 발상에서부터 기술 창조적 인 개념화, 객실 및 캐릭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개발 단계에 참여합니다.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에서 우리는 컴퓨터 게임의 매체의 예술적 및 문화적 가능성을 알고 있으므로 게임 디자인 연구에 최첨단 장비로 실용적이고 업계 지향적 인 방법으로 교육합니다.

학사 학위 프로그램 게임 디자인에서는 독창적 인 산업 분야의 유명한 강사로부터 만 배울 수 있으며 게임 연구실, VR 장비, MacPools 등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전문 장비를 학습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교육의 초점은 소규모 학습 그룹에서의 개인적인 지원과 친숙하고 친숙하고 창의적인 분위기입니다. 학제 간 선택 과목, 다양한 실용적인 프로젝트 및 한 학기의 해외 또는 인턴십을 통해 적극적으로 학업과 커리어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사실 :

  • 학위 : 예술 학사 (BA)
  • 캠퍼스 : 베를린
  • 수업 언어 : 독일어 (함부르크), 영어 (베를린, 함부르크)
  • 학기 시작 : 겨울 학기 : 9 월
  • 학습 기간 : 7 학기 (풀 타임)
  • 인턴쉽 / 학기 해외 : 5 학기
  • 크레딧 포인트 : 210 ECTS
  • 연구의 초점 :
    • 소규모 학습 그룹 및 가족 분위기에서 개별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많은 창의적 자유, 전문 장비 및 실제 프로젝트. 창의 산업에서 유명한 강사의 강의.
  • 연구 요금 :
  • EU 신청자의 경우 : 연 7,980 유로
  • 비 EU 신청자의 경우 : 연간 € 10,380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에서 공부하는 특별한 점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의 연구는 소규모 학습 그룹에서 진행됩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지원과 교사와의 개인적인 접촉을 보장합니다. 저희 강사진은 업계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귀하에게 혜택을주는 분야의 성공적인 전문가입니다.

학업의 내용은 학제 간 대규모의 과목 선택에 의해 결정되고 연장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실습 지향적 인 학습 방식에는 통합 된 인턴십 및 / 또는 해외 학기가 포함됩니다. 또한 Game Lab과 같은 최첨단 장비가 있습니다.

우리 대학교는 주에서 인정 받고 여러 번 수상했습니다. 우리 교수와 학생도 마찬가지입니다. 귀하의 성격이기 때문에 우리와 함께 NC 프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구 내용 - 해외 학기, 인턴쉽 및 기타

게임 디자인 연구에서 교육의 초점은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성격의 게임 개발 및 제작에 있습니다. 학생으로서 AAA에서 인디 게임, 실험 형식에 이르기까지 경제, 문화 및 컴퓨터 게임에 관한 시장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게임 디자인, 게임 개발, 게임 아트 및 게임 프로그래밍뿐만 아니라 서로의 상호 작용 분야에서도 교육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자바로 안드로이드 게임 프로그래밍과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첫 번째 학기부터 프로젝트 지향적 인 방법으로 팀에서 개발 프로세스를 창의적으로 습득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자신의 게임 및 프로토 타입 개발은 게임 매체의 이론적 인 측면, 재무 관점의 개요 및 국가 및 국제 산업의 개요에 의해 구성됩니다. 학제 간 세미나, 워크샵 및 스터디 여행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관점을 넓힐 수 있으며 5 학기에 독일이나 해외에서 인턴쉽을 통해 습득 한 기술을 시험해 볼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공부 및 경력 개발

게임 디자이너는 게임 아이디어의 첫 번째 초안부터 시작하여 개발 중 모든 창의적 결정을 통해 세계와 캐릭터를 만드는 등 새로운 게임을 만드는 모든 중요한 프로세스에 참여합니다. 그들은 혁신적인 게임 메 커닉을 개발하고 게임의 서사력을 형성합니다.

주요 개발자 스튜디오에서 Game Designer, System Designer, Level Designer, Narrative Designer, Game Writer Game Artist 또는 Game Programmer로 일할 수 있지만 자신의 스튜디오의 독창적 인 감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개발하고 배포하십시오. 졸업 후 다른 가능한 분야는 게임 저널리즘과 게임 연구입니다.

예술을위한 응용 프로그램 부서 아트

영화 모션 디자인, 사진,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게임 디자인 또는 일러스트레이션 - 어떤 코스가 당신의 재능에 맞습니까?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에서 학부 과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대학교에서 원하는 학기 시작을 위해 1 년을 미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마감일은 겨울 학기의 경우 8 월 15 일 (비 EU 신청자 : 6 월 15 일) 이며 여름 학기의 경우 2 월 28 일 (비 EU 신청자 : 2 월 28 일) 입니다. 이 후, 인식 할 수없는 학습 장소에 대한 후속 절차가 있습니다. 독일 학생 비자가 이미 유효한 경우 공식 신청 마감일 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의 연구 기관 입학 기준은 대학 입학 자격과 입학 시험 결과입니다. 베를린 고등 교육법 (BerlHG)의 §11 기준을 충족하면 녹음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 고등학교 졸업장없이 그리고 계획된 연구 시작 1 년 전에 입학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에서 공부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2019 년 여름 학기와 겨울 학기에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공식 요구 사항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에서 학사 학위 프로그램의 기본 입학 요건은 고등학교 졸업장으로 취득한 (기술) 고등 교육 입학 자격입니다. 연방법 또는 주법에 의해 규제되는 최소 2 년의 직업 훈련을 이수하 고 최소 2 년 동안 근무한 사람 (의도 된 과정과 유사한 분야의 각자)은 즉시 해당 과목 별 대학 입학 자격을 취득해야하며 (BerlHG § 11),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연구.

우리는 귀하의 요구 사항을 검토하고 귀하가 연구에 입학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문서 제출 즉시 알려줍니다.

다른 주 또는 주에서 인정하는 고등 교육 기관의 유학 프로그램 혜택 및 과외 활동 실적은 해당 학습 과정의 성과와의 동등성이 입증되는 경우 신청시 인정됩니다. 중대한 차이가 입증되지 않고 신용도가 요구되는 연구 프로그램의 내용, 범위 및 요구 사항에 관한 성과가 실질적으로 동일한 경우에는 동등성이 확립되어야한다. 이에 대한 책임은 시험위원회입니다. 학점 인정을위한 구체적인 조건과 이에 대한 정확한 절차는 연구 프로그램의 관련 시험 규정에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신청합니다.

  •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 귀하의 (Fach-) Abitur 증명서 또는 동등한 사본을 업로드하십시오.
  • 기록을 검토 한 후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에서 학위를받을 수 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입학 시험에 초대합니다. 우리가 귀하의 유효한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물론 귀하의 데이터는 기밀로 취급되며 당사에 전달되지 않습니다.
  • 본교의 입학 시험을 위해 본인 또는 포트폴리오의 대학 입학 자격 증명서를 원본 또는 공인 사본에 준비하십시오.

녹음 인터뷰는 어떻게 진행됩니까?

  • 입학 인터뷰를 위해 가져 오십시오 :
  • 표 CV
  • 공인 된 사본의 일반 또는 과목 별 대학 학위 증명서. 베를린 고등 교육법 (BerlHG) 11 조의 기준이 충족되면 입학이 가능합니다.
  • 자신의 예술 - 창조적 인 작품으로 포트폴리오. 여기에는 15-20 가지 작업 예제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예외적 인 게임 디자인 (BA), 3-5 가지 개념). 그림, 그림, 스케치북, 사진, 컴퓨터 그래픽, 웹 사이트, CD-ROM, 단편 영화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텍스트 지향 작품도 가능합니다. B. 광고 캠페인 또는 기사를위한 개념. 더 큰 조각 작품과 3 차원 물체도 사진이나 디지털 형식으로 문서화 할 수 있습니다. 폴더에는 작업이 독립적으로 수행되었다는 서면 진술서가 첨부되어야합니다.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게임을위한 게임 디자인 개념의 경우 프로토 타입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게임 아트, 스토리).
  • 필요한 경우 자신의 사회적 헌신의 증거, 예. 예를 들어, 귀하가 개입 한 프로젝트.
  • 종류의 대표와의 대화
    • 먼저 창의적 연구를위한 동기에 대해 질문 할 것입니다.
    • 그 다음에 폴더가 검사되어 약 15-20 개의 작업 샘플이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포트폴리오와 인터뷰 결과에 따라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에서 공부할 수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
  • 인터뷰 직후,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에서 공부할 수 있는지 알아 봅니다.

HREF = "https://www.bachelorstudies.de/BA-Game-Design/Deutschland/UEurope/

지난 8월 2019 갱신.

학교 소개

Private and state-accredited: The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UE) educates tomorrow's designers and decision-makers in the areas of business, sports, media & event and art & design. ... 자세히 알아보기

Private and state-accredited: The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Europe (UE) educates tomorrow's designers and decision-makers in the areas of business, sports, media & event and art & design. The students become part of an innovative and international network, representing more than 100 nations at the UE campuses in Berlin, Hamburg and Iserlohn. 짧게 보기
베를린 , 이절 론 , 함부르크 + 2 더 적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