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학사

일반

프로그램 설명

Graceland University의 CH Sandage School of Business는 직업 요구에 부응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공으로 예술 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공은 교양과 과학의 사명과 기초에 밀접한 관련이있는 학생들과 현대적 혁신의시의 적절하고 학제적인 전공입니다. 이 전공에 대한 수요와 시장이 커지고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공에는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취업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커뮤니케이션 과정, 비즈니스 및 마케팅 과정 및 시각 디자인 과정의 고유 한 조합이 포함됩니다. 전공은 CH Sandage School of Business와 Liberal Arts and Sciences의 강점을 활용합니다.

체험 학습은 빠르게 진행되는이 전공의 핵심이며 소규모 지역 기업에서 Fortune 500 대 기업에 이르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 인턴십, 기업 방문 및 업계 초청 연사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가진 프로젝트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Enactus 팀과 자유 기업 및 기업가 정신 연구를 위해 부여 된 Sandage Center를 인정했습니다.

134727_hands-woman-laptop-notebook.jpg

학사 학위-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공

필수 교육 요건 외에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공은 아래 규정에 따라 45 학기 시간을 완료해야합니다.

다음 15 학기 시간의 핵심 비즈니스 관리 과정이 필요합니다.

  • BUAD3330 마케팅 원칙, 3 학기 시간
  • BUAD / CSIT3600 전자 상거래, 3 학기 시간
  • BUAD4210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세미나, 3 학기 시간
  • BUAD4430 마케팅 전략, 3 학기 시간
  • ECON1320 미시 경제 원리, 3 학기 시간

다음 15 학기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과정이 필요합니다.

  • COMM1250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개, 3 학기 시간
  • COMM2300 미디어 기술 소개, 3 학기 시간
  • COMM2500 매스 미디어 소개, 3 학기 시간
  • COMM3140 캠페인 및 설득 이론, 3 학기 시간
  • COMM3500 신흥 소셜 미디어, 3 학기 시간

다음 12 학기의 핵심 그래픽 디자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 예술과 디자인을위한 ARTS1680 컴퓨터 그래픽, 3 학기 시간
  • ARTS1710 그래픽 디자인 소개, 3 학기 시간
  • ARTS3630 시스템 설계, 3 학기 시간
  • ARTS3640 인터랙티브 디자인, 3 학기 시간

컴퓨터 과학 및 정보 기술에서 다음 3 학기 시간이 필요합니다.

  • CSIT1060 웹 페이지 프로그래밍 소개, 3 학기 시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공 또한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BUAD3450 조직 행동
  • COMM2100 조직 커뮤니케이션 소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정

예술과 디자인을위한 ARTS1680 컴퓨터 그래픽, 3 학기 시간

그래픽 디자인 산업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도구를 탐구하는 기술 과정. 학생들은 그래픽 디자인 제작에 사용되는 산업 표준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본 디지털 디자인 원칙의 기능, 이론 및 사용에 노출됩니다. 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목표 2A

ARTS1710 그래픽 디자인 소개, 3 학기 시간

유형 해부학, 유형 글꼴 및 패밀리, 입력 체계와의 커뮤니케이션, 레이아웃 및 그리드 구조 소개와 같은 타이포그래피의 기본 원칙을 다룹니다. 매체 및 메시지로서의 타이포그래피 및 개념적 솔루션이 강조된다. 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전제 조건 : 예술 및 디자인을위한 ARTS1680 컴퓨터 그래픽. 목표 2A

ARTS3630 시스템 설계, 3 학기 시간

다중 페이지 레이아웃 및 ID 시스템과 같은 다중 레벨 디자인을 통한 유형 및 이미지 통합에 대한 연구. 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전제 조건 : ARTS1680 및 ARTS1710.

ARTS3640 인터랙티브 디자인, 3 학기 시간

인터페이스, 웹 및 정보 디자인을 통한 상호 작용 원리 소개 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전제 조건 : ARTS1210, ARTS1680 및 ARTS1710.

BUAD3330 마케팅 원칙, 3 학기 시간

현대 조직의 마케팅 관리에 대한 의사 결정 중심의 개요. 이 과정의 가장 기본적인 목표는 학생들에게 마케팅 개념, 사회 및 회사에서의 마케팅 역할 및 마케팅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에 대한 광범위한 소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마케팅 관리자가 사용하는 "마케팅 언어"(즉, 용어, 개념 및 프레임 워크)를 익히고 배울 것을 기대합니다. 전제 조건 : ECON1320.

+ BUAD3600 전자 상거래, 3 학기 시간 (CSIT3600)

전자 상거래의 출현을 둘러싼 기술과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탐구. 학생들을위한 기술 및 비 기술적 트랙 옵션이 있지만 모든 학생들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구현하기위한 기술을 익힐 것입니다. 봄조차도 제공했습니다.

BUAD4210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세미나, 3 학기 시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실무 경험을 갖춘 포괄적 인 개요. 온라인 도구, 효과적인 디자인 및 현대적인 마케팅 기법의 실제 사용과 전략적 사용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학생들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고 유지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공으로 제한됩니다. 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BUAD4430 마케팅 전략, 3 학기 시간

마케팅 의사 결정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마케팅 관리자가 직면 한 실제 문제를 프레임 화하고 해결하기 위해 개념과 도구가 적용됩니다. 전제 조건 : BUAD3330.

COMM1250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개, 3 학기 시간

대인 커뮤니케이션, 조직 커뮤니케이션, 수사학, 미디어, 문화 및 윤리와 같은 커뮤니케이션 연구 및 연구를 지원하는 주요 이론 조사.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의사 소통 어휘, 핵심 이론에 대한 기본 지식 및 인간 의사 소통에 이론의 실제 적용에 대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매년 가을에 제공됩니다. ELO5 인문-혁신

+ COMM2300 미디어 기술 소개, 3 학기 시간

주요 대중 매체 양식 소개? 신문, 서적, 잡지, 라디오, 텔레비전, 녹음, 영화 및 인터넷? 그들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합니다. 대중 매체를 기반으로 한 산업이 포함됩니까? 저널리즘, 광고 및 홍보? 대중 매체 이론, 법률 및 윤리뿐 아니라 대중 매체에 대한 비판적 사고에 중점을 둡니다.

+ COMM2500 매스 미디어 소개, 3 학기 시간

문화의 생산과 소비에서 의사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대중 문화를 분석하기위한 수사, 마르크스주의, 페미니스트와 같은 다양한 랜드 마크 이론에 대한 조사. 학생들은 음악, 영화, 광고, 의류 등의 문화 유물에 다른 이론이나 '렌즈'를 적용하여 문화 발전을 연구합니다.

+ COMM3140 캠페인 및 설득 이론, 3 학기 시간

학습 이론, 정보 처리 이론, 인식 이론, 설득력있는 호소의 구성 요소 및 설득에 관련된 윤리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학생들은 커뮤니케이션 캠페인과 관련된 이론과 설득력있는 호소를 검토하고 여러 설득력있는 전략의 성공 여부를 비판합니다.

+ COMM3500 신흥 소셜 미디어, 3 학기 시간

개인, 지역 사회, 문화, 사회, 기관 및 국제 생활에 대한 사회적, 정치적, 문화적, 경제적 영향뿐만 아니라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관행의 출현에 대한 탐구. 소셜 미디어가 윤리 및 개인 정보 보호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 우리 자신과 타인을 보는 방법, 공식적이고 비공식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방법 및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에 특히주의를 기울입니다.

CSIT1060 웹 프로그래밍 소개, 3 학기 시간

월드 와이드 웹의 작동 방식과 HTML 및 CSS를 사용한 웹 사이트 구성의 기초 관련 기술 능력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ECON1320 미시 경제 원리, 3 학기 시간

가격, 생산, 시장 구조 및 현대 경제 문제 (예 : 지속 가능성)를 중심으로 한 미국 경제 시스템의 기본 원칙 분석. 목표 1C, ELO5 사회 과학-지속 가능성

+ 대체 연도 과정을 나타냅니다.

지난 4월 2020 갱신.

학교 소개

Founded in 1895 and sponsored by Community of Christ, Graceland University is more than just a school. It is a community of passionate, caring and dedicated individuals who put their relationships wit ... 자세히 알아보기

Founded in 1895 and sponsored by Community of Christ, Graceland University is more than just a school. It is a community of passionate, caring and dedicated individuals who put their relationships with students first. The active Graceland alumni network reaches far beyond a student’s time on campus. 짧게 보기
Independence , Lamoni + 1 더 적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