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학사

University of Montana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마케팅 학사

University of Montana

마케팅의 기본 목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것입니다. 이 제품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측면에 관련된 광범위한 분야입니다. 따라서, 기술의 인상적인 세트는 마케팅 전공으로 재배된다. 마케팅 전공으로, 당신은 소비자 행동, 제품 개발 및 시장 조사, 구매 결정,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얻기의 효과적인 방법 뒤에 심리학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졸업생의 기대

마케팅 학생들은 (예를 들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미국 기업에 합류, 국제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 또는 비영리 단체와 협력) 마케팅의 기초에 기반을 받게되며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광고, 판매, 유통 관리, 제품 마케팅, 시장 조사 및 고객 서비스의 경력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컴퓨터 산업, 스포츠 마케팅, 여행 및 관광, 금융, 비영리 경기장, 정부를 포함한 산업의 다양한 직업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기회

마케팅 전공을위한 기회는 필드 자체만큼이나 다양합니다. 모든 조직 비영리 및 고객 가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비영리 모두-염려, 마케팅이 과정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마케팅 부서는 분석 및 시장 조사를 이용하여 기업 내에서 자신의 가치를 정량화 점점 수 있습니다. 기업을 이해하고 고객의 요구를 관리하는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정보 기술의 폭발이 변경되었습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 고객 카드 및 온라인 쇼핑 활동의 사용은 소비자의 다양한 정보를 생성하고, 조직하고 평가 및 소비자 선호도와 소비 패턴을 평가 할 수있는 관리자 모두에게 이점을 제공하고있다.

마케팅 교육의 초석은 수익성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제공하기 위해, 한 요구 사항을 분석하고 잠재 고객의 원하는; 같은 마케팅 학생들은 항상 수요가있을 것입니다. 열정과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 할 수 동기 사람들은 마케팅에서 최고 위치와 보람있는 직업에 대한 주요 후보입니다.

마케팅 일반적인 작업 제목

  • 광고 관리자
  • 시장 분석
  • 미디어 역할
  • 시장 조사 관리자
  • 광고 계정 집행
  • 홍보 이사
  • 브랜드 매니저
  • 온라인 광고 관리자
  • 마케팅 분석 관리자
  • 통신 관리자
  • 제품 관리자
  • 영업 관리자
  • 프로모션 관리자
  • 채널 관리자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웹 분석 전문
  • 영업 관리자
  • 마케팅 취득 이사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전일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미국 - Missoula, Montana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9
미국 - Missoula, Montana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