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학사
Bryant University Undergraduat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mithfield,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46,885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풀 타임
소개
강의실, 학생 조직,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학술 대회, State Street에서 Target에 이르는 기업과의 인턴십을 통해 실제 학습 경험에 빠져보세요.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구매자 행동, 디지털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마케팅 분석, 시장 조사, 판촉, 영업 및 서비스 마케팅과 같은 주제를 탐색하십시오.
- 역동적으로 성취된 교육자들로 구성된 우리 교수진은 광범위한 실제 경험과 풍부한 연구 결과로 수업을 풍부하게 합니다.
- 경영대학 교수가 관리하는 마케팅 행동 연구실에서 소비자/마케팅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 실제 고객에게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경쟁 분석 및 시장 조사 지원 제안을 제시하여 시장을 확장합니다.
- Tableau Day부터 시각적 분석에 중점을 둔 마케팅 부서 후원 이벤트, 판매 경쟁을 제공하는 NISC(Northeast Intercollegiate Sales Competition)에 이르기까지 전국 최고의 영업 조직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 경력 중심의 리더십 기회를 제공하는 Bryant Marketing Association을 통해 리더십 기술을 향상시키십시오.
프로그램 결과
왜 Bryant에서 마케팅을 공부합니까?
College Factual에서 3위에 랭크된 우리의 마케팅 프로그램은 세계적으로 준비된 경험과 의미 있는 산업 전문성을 갖춘 혁신적인 리더를 개발합니다.
- 강의실, 학생 조직,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학술 대회, State Street에서 Target에 이르는 기업과의 인턴십을 통해 실제 학습 경험에 빠져보십시오.
-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구매자 행동, 디지털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마케팅 분석, 시장 조사, 판촉, 영업 및 서비스 마케팅과 같은 주제를 탐색하십시오.
- 경력 중심의 리더십 기회를 제공하는 Bryant Marketing Association을 통해 리더십 기술을 향상시키십시오.
Bryant의 프로그램을 차별화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성취된 헌신적인 교수진
- 역동적이고 뛰어난 교육자들로 구성된 우리 교수진은 광범위한 실제 경험과 풍부한 연구 결과로 수업을 풍부하게 합니다.
- Bryant의 학생 중심 학습 환경에 헌신하는 영감을 주는 멘토로서 교수진은 학생들이 질문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도록 초대합니다.
마케팅 행동 연구실
- 독창적인 소비자/마케팅 조사를 수행하면서 풍부한 응용 학습 기회를 통해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프로그램을 감독하는 경영 대학의 저명한 교수들과 교류하여 적절한 연구 및 포커스 그룹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안내합니다.
마케팅 부서 후원 이벤트
- 분석: Bryant에서의 Tableau Day와 같은 이벤트에서 분석이 비즈니스 조직에 미치는 중대한 영향에 대한 이해를 심화하십시오. 특별한 학습 기회는 시각적 분석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발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영업: NISC(Northeast Intercollegiate Sales Competition)는 미국 최고의 영업 조직의 고용주와 영업 경력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네트워킹, 토너먼트 스타일의 영업 경쟁, 개별화된 피드백 및 코칭, 기술 및 리더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션, 소셜 미디어 등을 구축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ICSC(International Collegiate Sales Competition)에서 경쟁하고 판매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주제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하는 전문가가 참여하는 판매 심포지엄에 참여합니다.
- 컨설팅: 마케팅 학생들은 실제 고객에게 컨설턴트로 일하고 경쟁 분석 및 시장 조사 지원 제안을 제시하여 시장을 확장함으로써 교실에서 개발된 개념과 아이디어를 확장합니다.
학제간 이점
-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우리의 비즈니스 기반은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는 실제 프로젝트를 통해 혁신적인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합니다.
- 교양 부전공은 분석적 사고와 비판적 사고를 통합하는 풍부하고 몰입적인 교육을 통해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경력을 시작하든 졸업 후 대학원에 진학하든 상관없이 전공과 부전공의 자격 증명이 당신을 구별합니다.
과정
체험 학습 기회
직업 교육 기회
- 다른 경로를 탐색하기 위해 뛰어난 마케팅 동문과 그림자 및 네트워크.
-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인턴십은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Amica Career Education 센터를 통해 취득했습니다.
- 캠퍼스 내 취업 박람회에서 400개 이상의 권위 있는 조직의 채용 담당자와 취업 기회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 동북아 대학간 판매 경쟁에서 경쟁하십시오.
클럽/단체
- 브라이언트 마케팅 협회
- 대학가협회(CEO)
- 대학 DECA
서비스
- Management 200은 비영리 기관과 협력합니다.
- 암 반대 대학 부회장
국제적인
- 2학년 국제 경험
- 3학년 때 해외 유학
연구
- 마케팅 연구에 대해 교수진과 협력
- 연구 및 참여의 날 패널리스트
- 우등 프로그램
- 브라이언트 학자
Bryant 마케팅 졸업생은 수요가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한 기업, 정부 기관 및 비영리 조직:
- ACI 월드와이드
- 아마존
- 미국 적십자
- BNY 멜론
- 버즈피드
- 회전 목마 산업
- CBS 라디오
- 차터 커뮤니케이션
- 콜레트
- 다나-파버 암 연구소
- 델 EMC
- 디즈니 크루즈 라인
-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본부
- 엡실론
갤러리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