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증권


중간의/>

대학 마케팅 분석 (3 년)


끝/>

마케팅 학사 (4 년)

해상도에 의해 승인 된 교육 과정. ME는 제 1,721에서 1,704 사이 - Modif. NO2017-02829872-APN-DNGU # ME 참고


양상. 경력 학년/>

신청자는 다음의 입학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지만 EAN 항목은 무제한입니다 :

  • 교육 컨설턴트 인터뷰.
  • 전문 지원 incumbencies은 인종의 이사와 이야기.
  • 교육감이 기관 프리젠 테이션을 지원.
  • 참여 입구 코스 : 경영 과학 소개
  • 규칙에 규정 된 문서의 요건에 추가


고려/>

세계화의 과정은 스타일과 모금 및 마케팅 전략 및 일반 정책의 개발 방법과 구조와 사회 단체의 넓은 범위에서 마케팅 도구의 필요성에 영향을하고있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상품 및 무역 정책을 안내 세그먼트의 요구를 충족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구현, 마케팅,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포괄적 인 전략적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변화하는 상황에서 경쟁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대학 마케팅 분석가에 졸업생과 기관 프로젝트에 최선을 다하고 회사의 자문위원회에 의해 정당화에 대한 EAN은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교사들은 다양한 교육과 경험과 기술의 인수를 촉진하는 교수 전략을 처리하는 훈련을한다. 학생들의 실습은 주제의 틀 안에서 치료를 위해 자신의 문제를 노출, EAN과 관련된 회사의 실제 사례를 분석하여 효과에 투입된다.

회사 및 관리 과학 관행에서 전문가들과의 토론에서 사전 ateneos 전문가가 수행된다.


제목의 범위/>


TITLE의 범위 : 마케팅 분석가 학위/>

  • 시장 상황뿐만 아니라 다른 시장에서 상업 활동에서 일하는 다른 배우를 분석합니다.
  • 회사의 마케팅 부서에서 적절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하는 데 필요한 정보의 검색을 용이하게합니다.


TITLE의 범위 : 마케팅 졸업/>

  • 전략, 마케팅 계획과 시장 조사를 개발하고 서로 다른 성격과 범위를 기업에 전략과 판매 구조를 정의합니다.
  • 설계, 구현 및 추적 캠페인과 행동이 서로 다른 성격과 범위 또는 자문 / 독립 컨설턴트의 조직의 경영 간부의 일환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합.
  • 시작하고 전통 시장과 제품을 개선하기위한 전략과 마케팅 활동과 통합 통신의 개발에 참여 운영 테이블의 일부 및 / 또는 상업적 행위 서로 다른 성격의 조직, 비 전통적인 국내 및 국제 및 컨설턴트 / 독립 컨설턴트로 범위.


연구 계획/>

공부한 프로그램:
Spanish (Argentina)

보세요7 더많은 코스를 EAN - Escuela Argentina de Negocios »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3월 2020
Duration
3 - 4 년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3월 2020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3월 2020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3월 2020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Las palabras de nuestros nuevos gradu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