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학사 (BBA)

LIM College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마케팅 학사 (BBA)

LIM College

마케팅에서 경영학 학사 (BBA) 매우 경쟁력있는 조직, 시장, 패션 중심의 산업에서 경력을 위해 학생들을 준비합니다. 패션 산업에 특히 초점을 제공하는이 브랜드에 초점을 맞춘, 빠른 속도, 그리고 국제적으로 지향 프로그램은 모든 산업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1 년 / 1 학기

  • ACOM (120) - 연설 3 학점
  • FASH 105 - 패션 기본 3 학점
  • FYES 100 - 첫 해의 경험 1 학점 *
  • MNGT 102 - 3 학점 소매업
  • MFTC 119 - 컴퓨터 응용 3 학점

총 크레딧 : 14

1 년 / 2 학기

  • ACOM (102) - 연구 및 분석 1 학점
  • ACOM (111) - 영어 작문 3 학점
  • MFTC (114) - 대학 대수 3 학점
  • MRKT 103 - 3 학점 마케팅
  • VMER 100 - 비주얼 머천다이징 3 학점 소개
  • WORK (120) - 산업 탐험 인턴쉽 2 학점

전문 과목 (3)는 총 크레딧 크레딧 : 18

2 년 / 1 학기

  • MFTC 209 - 3 학점 회계
  • MFTC 219 - 스프레드 시트 응용 프로그램 3 학점
  • MNGT 207 - 관리 3 학점
  • MRKT 230 - 응용 마케팅 연구 3 학점
  • 경력 경로 지정 세미나 1 학점 - 210 일을
  • 교양 선택 과목 3 학점

총 크레딧 : 16

2 년 / 2 학기

  • ACOM (130) - 전문 통신 3 학점
  • FASH 233 - 패션 머천다이징 3 학점의 적용 개념
  • MFTC (204) - 경제학 3 학점
  • MRKT 204 - 소비자 행동 3 학점
  • WORK (220) - 경력 경로 지정 인턴쉽 2 학점
  • 교양 선택 과목 3 학점

총 크레딧 : 17

3 년 / 1 학기

  • ACOM (300) - 주니어 작성 항목 3 학점
  • MFTC 315 - 통계 4 학점
  • MNGT 307 - 비즈니스 법률 3 학점
  • MRKT 205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3 학점
  • MRKT 304 - 전자 상거래 3 학점

총 크레딧 : 16

3 년 / 2 학기

  • MFTC (314) - 금융 3 학점
  • MRKT 228 - 브랜드 3 학점의 힘
  • MRKT 318 - 글로벌 시장 3 학점

교양 선택 과목 3 학점 총 크레딧을 선택 과목 3 학점 마케팅 전문 과목 3 학점 : 18

4 년 / 1 학기

  • ACOM (301) - 윤리 3 학점
  • 된 SINR 401A - 수석 협동 준비 0 학점
  • 전문 과목 3 학점
  • 선택 과목 3 학점 마케팅
  • 선택 과목 3 학점 마케팅
  • 전문 과목은 3 학점을 *

총 크레딧 : 15

4 년 / 2 학기

  • MNGT (405) - 리더십과 협상 3 학점
  • MRKT 420 - 수석 캡 스톤 - 3 학점 마케팅
  • MRKT 421 - 수석 관석 Orals - 1 학점 마케팅
  • 된 SINR 401B - 수석 협동 6 학점

총 크레딧 : 13

주의 사항 :

모든 과정은 선택이 표시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필요합니다.

  • 첫 해 경험 미만 13 학점에서 전송 한 모든 처음 신입생 또는 학생의 필요합니다.

마케팅 전공으로, 당신은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능력은 모든 조직의 성공의 중심에 있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마케팅은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고객이 가치가 느낌이 솔루션으로 이러한 요구를 변환하는 책임있는 기업에있는 기능입니다. 이것은, 고객의 이해를 개발하고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그 욕구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하는 과정을 통해 달성된다. 그러면,시기 적절하고 효율적이며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한 수단을 식별 할 수있을 것이다.

패션 산업 - LIM 대학에서 마케팅 전공은 세계에서 가장 글로벌하고 역동적 인 산업 중 하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더 이상이 기본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브랜드에 초점을 맞춘, 빠른 속도, 그리고 국제적으로 지향 프로그램은 또한 모든 산업에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광고, 브랜드 관리, 홍보, 직접 마케팅뿐만 아니라, 국제 마케팅, 소비자 행동 및 교차 문화 분석의 과정을 통해, 당신은 매우 경쟁력있는 조직, 시장, 패션 중심의 산업에서의 성공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LIM 대학에서 마케팅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와 대학원으로, 당신은 홍보, 브랜드 관리, 이벤트 관리, 홍보, 영업, 고객 서비스, 고객 관계 및 전자 상거래 등의 분야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9
Duration
기간
4 년
전일제
Price
가격
94,580 USD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미국 - New York, New York
시작일 : 9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9
미국 - New York, New York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