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마케팅 관리의 BBA는 필수 모듈과 선택 모듈을 포함한다. 다음과 같이이 정도는 20 모듈로 구성되어 구성되어있다 :

1 년

  • MAR101 - 1 (20 학점) 마케팅
  • BC101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 (20 학점)
  • BL101 - 비즈니스 법률 1 (20 학점)
  • BM101 - 비즈니스 관리 1 (20 학점)
  • BS101 - 비즈니스 통계 1 (20 학점)
  • ECO101 - 경제 1 (20 학점)
  • FM101 - 재무 관리 1 (20 학점)

2 학년

  • MAR202 - 2 (20 학점) 마케팅
  • BM202 - 비즈니스 관리 2 (20 학점)
  • ECO201 - 경제 2 (20 학점)
  • FM202 - 재무 관리 2 (20 학점)
  • MC201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 (20 학점)
  • 선택 과목 (20 학점)

3 년

  • MAR303 - 3 (20 학점) 마케팅
  • BM303 - 비즈니스 관리 3 (20 학점)
  • FM303 - 재무 관리 3 (20 학점)
  • IAM301 - 국제 및 아프리카 마케팅 3 (20 학점)
  • MRT301 - 마케팅 조사 : 이론 3 (20 학점)
  • MRP302 - 마케팅 연구 : 프로젝트 3 (20 학점)
  • 선택 과목 (20 학점)

선택 모듈

다음의 두 가지를 선택해야합니다 :

  • BM001 - 브랜드 관리 (20 학점)
  • BBM001 - 기업 간 마케팅 (20 학점)
  • EC001 - 전자 상거래 (20 학점)
  • ENT001 - 기업가 정신 (20 학점)
  • HRM001 - 인적 자원 관리 (20 학점)
  • PM001 - 제품 관리 (20 학점)
  • RM001 - 소매 마케팅 (20 학점)
  • SEM001 - 서비스 마케팅 (20 학점)
  • SPM001 - 후원 관리 (20 학점)
  • THM001 - 관광 및 호 스피 탤리 티 마케팅 (20 학점)

마케팅 관리의 BBA는 NQF 레벨 7에서 제공됩니다 (HEQF 정렬) 및 400 학점으로 구성됩니다.

마케팅 관리의 BBA는 풀 타임으로 공부의 최소 3 년 이내 또는 파트 타임으로 공부 4 년 내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관리의 BBA 8 년 이내에 완료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BBA에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에서 조음

입학 기준

졸업생들은 성공적으로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의 모든 모듈을 완료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마케팅 관리의 학위와 자격을 갖춘 후 5 년의 기간 내에 제출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새로운 BBA에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에서 관절 일곱 필수 모듈과 두 개의 선택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은 4 년 만에 완료해야합니다.

필수 모듈

  • BL101 - 비즈니스 법률 1 (20 학점)
  • BS101 - 비즈니스 통계 1 (20 학점)
  • ECO201 - 경제 2 (20 학점)
  • BM303 - 비즈니스 관리 3 (20 학점)
  • FM303 - 재무 관리 3 (20 학점)
  • MRT301 - 마케팅 조사 : 이론 3 (20 학점)
  • MRP302 - 마케팅 연구 : 프로젝트 3 (20 학점)
  • 선택하고 추가 선택 과목을 통과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에 선택 과목으로 비즈니스 법률 하나를 완료 한 학생.

선택 과목

당신은 아래 목록에서 두 개의 모듈을 선택해야합니다. 어떤 학점 마케팅 관리의 디플로마 완료 과목 부여되지 않습니다.

  • BM001 - 브랜드 관리 (20 학점)
  • BBM001 - 기업 간 마케팅 (20 학점)
  • EC001 - 전자 상거래 (20 학점)
  • ENT001 - 기업가 정신 (20 학점)
  • HRM001 - 인적 자원 관리 (20 학점)
  • PM001 - 제품 관리 (20 학점)
  • RM001 - 소매 마케팅 (20 학점)
  • SEM001 - 서비스 마케팅 (20 학점)
  • SPM001 - 후원 관리 (20 학점)
  • THM001 - 관광 및 호 스피 탤리 티 마케팅 (20 학점)

마케팅 관리의 BBA에 마케팅 (2011 년 이전에 제공 IMM GSM 프로그램)에서 디플로마에서 조음

입학 기준

졸업생들은 성공적으로 마케팅 디플로마의 모든 모듈을 완료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마케팅 디플로마 자격을 갖춘 후 5 년의 기간 내에 제출해야합니다.

마케팅 관리의 BBA에 마케팅 디플로마에서 관절 다섯 필수 모듈과 두 개의 선택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은 4 년 만에 완료해야합니다.

필수 모듈

  • BM202 - 비즈니스 관리 2 (20 학점)
  • BM303 - 비즈니스 관리 3 (20 학점)
  • FM101 - 재무 관리 1 (20 학점)
  • FM202 - 재무 관리 2 (20 학점)
  • MRP302 - 마케팅 연구 : 프로젝트 3 (20 학점)

선택 과목

다음의 두 가지를 선택해야합니다 :

  • BM001 - 브랜드 관리 (20 학점)
  • BBM001 - 기업 간 마케팅 (20 학점)
  • EC001 - 전자 상거래 (20 학점)
  • ENT001 - 기업가 정신 (20 학점)
  • HRM001 - 인적 자원 관리 (20 학점)
  • PM001 - 제품 관리 (20 학점)
  • RM001 - 소매 마케팅 (20 학점)
  • SEM001 - 서비스 마케팅 (20 학점)
  • SPM001 - 후원 관리 (20 학점)
  • THM001 - 관광 및 호 스피 탤리 티 마케팅 (20 학점)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2 더많은 코스를 IMM Graduate School of Marketing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2월 2020
Duration
3 - 4 년
파트타임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2월 2020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2월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