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Cairo University

Cairo University

Cairo University

소개

현대 교육 시스템은 꾸란 학교와 Al-Azhar에서 학생들을 파생 시켰습니다. 꾸란 학교를 방문하고 독특한 학생을 선택하여 현대 학교에 가입하기 위해 전국을 돌아 다니는위원회가 있었기 때문에 Al-Azhar의 독특한 학생들도 참여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고등학교가 설립되었지만 일부는 프랑스에서 공부하기 위해 모하메드가 파견 한 선교부에 합류하게 된 것이 운이 좋았습니다.

이 조직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1841 년에 이집트 오스만 정착촌은 모하메드 알리의 꿈을 사랑한 정치 프로젝트에 한계를 설정하고, 군대의 규모를 제한하고, 경제 관리에서 국가의 권한을 제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국가는 더 많은 직원을 필요로하지 않고 오히려 많은 수의 군인과 장교를 해체 시켰고, 이에 따라 Mohamed Ali는 새로운 조건을 염두에두고 교육 시스템을 재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1841 년에 새로운 조직이 개발되어 대부분의 초등학교가 취소되고 고등학교 학생 수가 감소하여 주정부의 졸업생 요구에 적합한 것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현대 교육과 직원에 대한주의 필요성 사이의 연결은 Abbas Helmy 최초 (1848-1854) 시대와 Mohamed Said Pasha (1854-1863) 시대의 교육 상태를 해석합니다.

케디 브 이스마일 (1863 – 1879) 시대에 유럽 금융 기관 전체에서 레버리지의 문을 열어 의존성 발현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스마일은 관개, 철도, 도로 건설, 알렉산드리아 항구, 알 수에즈 운하 (포트 사이드 및 이스마 일리야)의 신도시 확장, 도시 확장 프로젝트를 통해 할아버지 모하메드 알리가 시작한 이집트 경제의 인프라를 완성하기를 기대했습니다. 카이로와 알렉산드리아에서. 그는 또한 수단에서 이집트의 존재를 확장하기 위해 이집트의 군사력을 높이기를 고대했습니다. 이 모든 것에는 Ismail이 유럽 금융 회사에서 빌린 많은 돈이 필요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Ismail 신용 계획은 이집트 농업 생산의 전문적인 속성을 해결하기 위해 유럽 경제에서 이집트 경제의 통합 프로세스를 완료했습니다.

위치

  • Cairo

    Cairo, 이집트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