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dade José do Rosário Vellano (UNIFENAS)

소개

공식 설명 읽기

UNIFENAS

첫 번째 코스가 허용되었을 때 임신 교수 에드 슨 안토니오 Velano에 의해 설립 UNIFENAS, 5 월 22, 1972 년 역사를 시작했다 - 대학 호세 로사리오 Vellano 할. 지금 알페 나스의 대학이라고 1988 년 알페 나스 지역의 국제 대학 - 12분의 15에 연방 관보에 게재 MEC - 13/12/1988의 법령 88분의 605에 의해 인식 UNIFENAS 교육부 / 1988 (페이지 24456).

1993 년, 은행은 다른 캠퍼스의 구현을 확장하기 시작했다. 오늘날, UNIFENAS는 알페 나스, 벨루 오리 존치, 캄포 벨로, 디비 노 폴리스 및 Varginha에 존재한다. 그것은 수업 방법과 거리에서 다양한 특선 요리와 확장 과정에서 학부, 라토 대학원 과정 및 sensu (/ MEC 망토 인식 마스터), 거주을 제공합니다.

인적 자원에 동맹 특별히 디자인 및 첨단 기술 시설을 갖춘 다섯 캠퍼스, 브라질 교육 시나리오에서 눈에 잘 띄는 위치에 UNIFENAS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알페 나스, 1992 년에 오픈 Alzira의 Velano UNIFENAS 대학 병원에서는 치료, 교육 및 연구에서 일하고, 생활의 중심입니다. 건강과 교육의 사역에 의해 교육 병원 인증, 알페 나스와 지역의 다른 도시 거의 백만 주민의 추정 인구 환자를 제공, 한달 평균 30 000 절차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임신의 위험, 외상, 신경 외과, 신생아 집중 치료, 혈액 투석, 음성의 지역 참조입니다. 당신은 안구 조직 은행을 가지고 Alzira의 Velano은 병원, 기관 및 클리닉으로 구성되어 병원 복잡 캡처 및 각막 이식 수술을 수행한다.

교육 및 건강 관리 지역 사회의 센터 - CEASC - 벨루 오리 존치에서 의학 UNIFENAS의 학부, 보조 건강 관리의 수준에서 환자의 임상 치료에 직면 - 전문의 확장과 환경을 다양 화하는 médicas- 교육 및 기관 중 교육의 학습은 교육, 연구 및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독립 여전히 치과 진료소; 물리 치료 클리닉; 임상 심리학; 임상 언어 치료; (두개 안면 기형 및 갈라진 입술 부상뿐만 아니라 눈 임플란트, 코와 귀를 가진 환자의 치료를 위해) 센터를 프로 스마일; 안과 연구소; 법률 지원 및 사법의 센터; 주니어 회사; 수의학과 농장 실험 병원.

이 모든 것은, 엄격한 의미의 대학원을 통해 잘 자격을 갖춘 교수진과 (석사 및 박사)와 차별화 된 교육 방법론 UNIFENAS 졸업 지식 전문가의 건물에 효과적으로 기여한다.

모든 지식은 사회에 혜택을 가져다해야한다는 믿음, 기관 미나스 제 라이스의 상태에 대한 작업의 중요한 발생되고있다.

따라서, UNIFENAS는, 그 존재를 통해, 작업 및 프로젝트 커뮤니티의 관심에 설립, 교육, 연구 및 확장 사이의 정확한 조음, 과학, 기술, 건강, 휴머니즘을 촉진, 사회적 사명에 최선을 다하고 그 궤적을 따라, 능력과 노력.

UNIFENAS. 생활 기술!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Portuguese (Brazil)

보다 학사 » 보다 Health 학사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학사

관리

캠퍼스 시간제 8 - 8 학기 March 2019 브라질 Alfenas

이 과정은 자신의 투자에서 성공하거나 제 3 섹터 또는 공공 행정의 책임과 윤리 행동, 모든 규모의 조직을 선도하고, 시장의 요구에 응답 할 수 유능하고 창조적 인 전문가를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준비는 문제, 디자인 솔루션 및 모니터 결과를 진단하는 현대적인 도구의 사용을 포함한다. [+]

과정을 통해

UNIFENAS, 캠퍼스 알페 나스의 이사 과정은 FGV 품질 인증 프로그램에 가입되어있다. 교사와 전문적인 경험의 적정는 물론 교육적 프로젝트와 코스의 인프라를주의 깊게 FGV 팀에 의해 분석된다. UNIFENAS, 캠퍼스 알페 나스의 이사 과정의 이러한 성과는 그 우수성과 품질을 신호! 공인 기관은 교육 과정의 품질을 측정하기 위해 고등 교육 기관의 학생을위한 MEC (교육부)에 의해 적용되는 테스트에서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다. 2012 년 공인 기관의 88 %가 만점을 획득 한 최대 점수를하지 않은 12 %는 국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했다.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학생은 동화를 공개, 질적 및 적절한 관리를 개발하기 위해 의사 결정 과정의 졸업 수준에 따라 과학적, 기술적, 사회적, 경제적 생산의 문제와 경영을 이해하고 준비가되어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상황, 관리자의 경기장의 다양한 분야에서 현재 또는 신흥 다루는 상황화 지적 유연성과 적응성을 제시. 이 문제를 인식하고 다른 솔루션을 제안, 개발 및 관리 과정에 대한 국가 교육 과정 지침에 주장으로, 조직과 사회 자체의 개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위해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