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ort Business School

소개

공식 설명 읽기

EuroPort 비즈니스 스쿨은 회사 내에서 성공적인 미래를 위해 국제 학생을 준비 고등 교육에 대한 정부의 인식과 잘 조직 된 기관입니다. 우리는 혁신적인 방법을 사용하고 야망을 가진 학생들에게 교육의 높은 품질을 제공합니다. 강렬하고 응축 된 교육 모듈은 여러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 설계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일상적인 비즈니스 관행에 탄탄한 배경을 가지고 전문 교사, 개별지도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현재의 글로벌 개발에 대해 우리가 제공하는 교육 내용을 확인합니다. EPBS 우수성과 품질을 의미, 높은 교육 수준의 모든 시설과 환경 적 요인을 모두. 우리의 교육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학생들이 구동되고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이 EPBS에 등록 할 때, 우리는 소위 섭취 평가를 사용합니다. EuroPort 비즈니스 스쿨은 국제적 성격을 강조한다. 프론티어 때문에 해외 연락처를 증가의 퇴색된다. 생산자, 공급자와 클라이언트는 국제적으로 큰 대상 그룹과 시장 개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중국에서 사업을하는 것은 많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중국은 10 %의 평균 경제 성장과 대륙입니다. EuroPort 비즈니스 스쿨은 암스테르담과 로테르담 중국 베이징 골든 동양 캠퍼스와 협력하여 지역 외에 있습니다. 중국 캠퍼스는 EuroPort 비즈니스 스쿨의 교육 프로그램 내에서 교환 프로그램과 프로젝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 중국 외에도, EuroPort 비즈니스 스쿨은 프라하, Czechnia에 있습니다. 지역 홈 두 번째로 큰 세계 포트와 공항, 네덜란드는 유럽에 게이트웨이와 세계의 나머지 부분을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면에서 물 둘러싸인 평평한 시골로, 네덜란드는 항상 혁신 무역 국가왔다. 좋은 주택에 대한 정보, 대중 교통의 우수한 가용성, 스포츠, 예술과 문화의 분야에서 많은 다양한 시설 : 네덜란드는 국제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많이있다. EuroPort 비즈니스 학교는 네덜란드의 두 큰 도시에 위치해 로테르담과 암스테르담.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보다 이학 학사 » 보다 학사 »

프로그램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

BSc

적용된 게임 관리 국제 경영 연구

캠퍼스 전일제 4 년 September 2019 네덜란드 Rotterdam Amsterdam 스위스 Neuchâtel + 3 더

심각한 게임 시장은 이미 수십억 달러의 산업이며, EuroPort 비즈니스 Schoool이 분야에 의미있는 기여를하기 위해 졸업생을 용이하게한다. [+]

심각한 게임 시장은 교육과 훈련 목적으로 승인을 얻기 위해 설계 게임과 시뮬레이션으로 천천히,하지만 꾸준한 속도로 성장하고, 이미 수십억 달러의 산업입니다. 계산에 포함하는 방법을 시장의 많은 게임, 시뮬레이션 및 가상 세계에 대한에 따라 심각한 게임 공간에 대한 수익 $ (10) 억 - 산업 견적은 $ (2)로부터 다양합니다. 미국과 유럽은 이제 심각한 게임 산업의 가장 큰 잠재 시장으로 알려져있다.

심각한 게임 또는 게임인가 순수 오락 이외의 주목적 게임이다. 은 "심각한"형용사는 일반적으로 국방, 교육, 과학 탐구, 건강 관리, 응급 관리, 도시 계획, 엔지니어링, 정치 등의 산업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참조 앞에 추가됩니다.... [-]


학사

명품 국제 경영 연구

캠퍼스 전일제 4 년 September 2019 네덜란드 Rotterdam Amsterdam 스위스 Neuchâtel + 3 더

명품 산업은 점점 더 글로벌 존재를 반영, 지난 10 년 동안 크기가 두 배로. Europort 비즈니스 스쿨은 학생들에게 산업의 모든 측면에서 완벽하게 몰입, 4 년제 학위를 제공합니다. [+]

명품 산업은 점점 더 글로벌 존재를 반영, 지난 10 년 동안 크기가 두 배로. 전통적으로 유럽과 관련된 부문은 명품 브랜드는 빠른 속도로 개발 BRICS 경제의 시장으로 확대하고있다.

일반적으로 아시아, 중국, 특히 지금 명품의 가장 큰 잠재 시장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최근 명품 브랜드 매출은 분명 아시아 소비자들이 사치품을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명품 브랜드는 이제 럭셔리 비즈니스에 대한 밝은 전망의 명확한 지표의 성장 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BRICS 국가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 공화국)를 대상으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