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자인 학사 예술의

DigiPen - Institute of Technology Singapore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게임 디자인 학사 예술의

DigiPen - Institute of Technology Singapore

게임 디자인의 예술 학사는 게임 디자인의 시각적 내러티브 측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첫 해는 주로 기본적인 지식과 기술 도면, 색상, 톤, 구성, 및 애니메이션, 수학뿐만 아니라, 컴퓨터 과학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전체 수준으로 개별 문자에서, 2D와 3D 모두 예술 자산을 설계, 모델 및 질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학생들이 진행하면서, 그들은 실제의 시험에 자신의 능력을 넣어, 그들은 설계, 프로토 타입과 자신의 완벽하게 재생 가능한 2D 및 3D 게임을 반복 협력 프로젝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는 기술, 예술에 대한 이해와 함께, 디자이너 독학했다 심지어 엔트리 레벨 디자이너가 검증 된 설계 기술과 잘 훈련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 직장에서 배운 시대에서 이동 , 오디오, 이야기, 심리학.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설계하는 것은 그렇지 않으면 화면에 생명이 코드와 정적 픽셀 일 것입니다 무슨의 모든 측면에 생명을 호흡에 대해 궁극적으로. 디자이너는 지속적으로 모든 행동, 모든 응답, 게임의 강도의 낙조 및 흐름을 형성, 머리와 그들의 선수의 마음에 자신​​을 배치하고 능숙하게 기계, 공간, 이야기, 시각 및의 청각 적 측면을 혼합해야한다 전체 경험. 이 학위 과정은 큰 팀에서 일하는 의사 소통 및 다른 디자이너, 아티스트 및 엔지니어, 부분의 합보다 더 큰 경험을 만들 수과 협력 할 수있는 현대적인 게임 디자이너로 졸업생을 준비합니다.

졸업생은 매우 잘 디지털 및 비 디지털 게임, 레벨 디자인, 시스템 설계 및 동작 설계를위한 게임 디자인 이론에 정통한됩니다. 졸업생들은 반복, 많은 개별 프로젝트와 여러 팀 게임 프로젝트의 완성을 통해, 디지털 및 디지털이 아닌 모두 디자인을 연마, 폭 넓은 경험 테스트를해야합니다. 그러나, 현대의 게임 디자이너는 디자인보다 지식의 훨씬 더 큰 폭 있어야합니다. 졸업생은 또한 디자인, 경제, 통계, 확률 소리에 대한 소개와 함께, 프로그래밍, 예술, 심리학, 쓰기의 기초를 배우게됩니다. 학생들은 이야기 디자인, 세계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시각 디자인, 사운드 디자인, 또는 심리학 기술을 강조하기 위해 추가적인 과정을 복용하여 이러한 영역 중 하나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학위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엔트리 레벨의 게임 디자이너로 비디오 게임 업계를 입력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가능한 엔트리 레벨의 위치 타이틀은 게임 스크립터, 기술 디자이너, 시스템 설계자, 레벨 디자이너, 콘텐츠 디자이너, 만남 디자이너,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퀘스트 디자이너, 게임 디자이너를 포함한다. 업계의 많은 년 후에, 졸업생은 수석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감독 등의 타이틀을 얻을 수있다. 이 학위 과정은 또한 생산자, 프로그램 매니저, 작가, 기술 작가, 편집자, 작가, 또는 기술 아티스트 제목과 위치를 취득 대학원에 직접 기여할 수있는 보조 훈련을 포함한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8월 2019
Duration
기간
4 년
전일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싱가포르 - Singapore
시작일 : 8월 2019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8월 2019
싱가포르 - Singapore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